신도림역 오페라 하우스, 신도림역 3번 출구 공원.


오페라하우스


친구들이랑 술마시러가면

신도림역 먹자골목으로 자주갑니다.


약속장소 신도림역에 먼저 도착해서

주변 둘러보며 사진 좀 찍어봤습니다.



신도림 오페라하우스

서울 구로구 구로동 3-33


신도림오페라


신도림역 3번 출구 옆 공원에 있습니다.


신도림역오페라


작년까지만 해도 이곳에서

공연 문화 행사가 자주 열렸습니다.



신도림역에서 친구들 기다리면서

공연 지켜보며 시간 때우기 좋았어요.


그러나 

올해는 감염병(코로나19)탓에

텅텅비었네요.


신도림역공원


신도림역 3번 출구 공원

나름 잘꾸며 놓았어요.


의자가 신박해서 찍어봤습니다.


벤치



그래피티로 누가 일부로

칠해둔거 같진 않은

선명한 의자입니다.


비온뒤


신도림역에서 비온 뒤

주변 색상들이 너무 선명하게 보여서

사진 찍었어요.


비온 뒤는 대기중의 먼지가 싹 사라져서

가시거리도 멀어지고

색들도 선명해져서 참 좋네요.



신도림, 신도림역, 구로구, 오페라하우스, 공연, 문화, 행사, 서울, 한국, 생활, 공원, Sindorim, Station, Guro, OperaHouse, Performance, Culture, Event, Seoul, Korea, Life, Par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