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초 예식장 다녀온 후기 리뷰 입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공항컨벤션웨딩


원래 결혼은 2020년 봄날이었는데 코로나19(covid19) 탓에 미뤄져서 7월에 했다고 합니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 입장에서는 더 이상 미룰 수가 없어서 7월에 했다고 합니다. 


8월에 감염병(코로나19/covid19)이 급속도로 펴진걸 생각해보면, 정말 적절할 때에 결혼 잘했네요. 미뤄진 결혼식인데, 더 안 미루고 7월에 잘 한거 같아요. 



하여튼 웨딩 업체나, 예비 부부 모두가 감염병 탓에 참 힘들다고 하니 참 안타깝습니다.



공항컨벤션웨딩,예식장

서울 강서구 강서로 357


예식장 입구에서 발열체크, 손 소독, 방문기록을 적어야 입장이 가능했어요.


발산역결혼식


친구의 결혼식은 7월 중순쯤에 열렸습니다. 

당시만 해도 국내 일일 확진자가 10명 내외 수준이었습니다. 덕분에 결혼식에 참석해도 큰 불안함도 없었어요.



평소 결혼식보다 하객은 줄었지만, 좌석은 채울 수 있을 만큼 모였습니다.


웨딩홀


예식장입니다.

예식장 답게 웅장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하객 모두 마스크를 곰꼼히 착용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결혼식


7월에 일일확진자 수가 적었을때에도, 감염병(코로나19/covid19) 걱정이 좀 있었는데, 요즘 결혼식 하는 부부들은 스트레스가 심각하겠네요. 안타깝습니다.



이 당시에 웨딩 뷔페 이용했습니다. 뷔페는 음식을 가져올때만 마스크 착용을 권고했습니다. 

공항컨벤션웨딩 웨딩 뷔페 저는 먹을만 했는데, 지인들 중 아쉬워하던 사람도 있었어요. 웨딩부페 어디든 사람마다 선호도가 달라요.


제 생애 최고 웨딩 부페는 순천의 엘리시아웨딩컨벤션 예식장 (전남 순천시 강변로 893) 입니다.

3~4년 전 방문했는데, 눈앞에서 1m는 돼보이는 참치를 썰어서 바로 줍니다. 1m는 돼보이는 참치가 뷔페 일식 코스 쪽에 누워있요. 이 참치를 보자마자 다른 음식들 까지 맛있어지고 믿음이 가게됐어요. 굉장한 경험이었습니다. 


코로나, covid, 감염병, 결혼식, 후기, 리뷰, 추천, 한국, 서울, 결혼식, 웨딩, 뷔페, covid, infectious, disease, wedding, 2020년, review, recommended, Korea, Seoul, wedding, wedding, buffet, كورونا , كوفيد , مرض معد , زفاف , مراجعات , مراجعة , موصى به , كوريا , سيول , زفاف , زفاف, بوفي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