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정 탄산수 정말 맛있는데 사람들이 몰라줘서 아쉬워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사용한) 후기입니다(내돈내산).


탄산수



탄산수 맛있어요. '돌 향'도 좀 나는것 같고, 미원 물 맛이라고도 하는데, 그게 참 매력적입니다. 

초정 탄산수 참 좋아합니다. (주)일화 제품이네요. 일화는 통일교 회사라고 합니다. 


초정


MONDE SELECTION 2019 골드 어워드. 2019 상받았다고 하네요. 


제조원 : (주)일화

제품명 : 초정탄산수

원료명 : 정제수, 이산화탄소

제품설명 : 계 3대 광천 중 하나인 충북 청원의 초정리 광청수로 만든 국내 최초의 탄산수.


탄산수후기


'초정 탄산수는 미국의 샤스타 광천, 영국의 나폴리나스 광천과 함께 세계 3대 광천으로 인정받는 대한민국 초정리 광천수로 만든 제품입니다.' 라고 소개하네요.

ORIGIN OF SPARKLING WATER.



탄산수지방


탄수화물, 당류,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0g.

나트륨 10mg.

초정 탄산수에 나트륨이 있네요.


탄산수후기


초정 탄산수 맛있어요. 그 미묘한 덥드데 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군대에 있을때 눈감고 이건 '맥주다, 맥주다' 자기 암시 걸면서 마시곤 했습니다. 아직도 참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어요. 목이 아파서 눈물이 맺힐만큼 벌컥벌컥 마셨던 그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초정 약수, 나무위키를 보니까 청주시 초정리에 가면 초정 약수 물을 받아 마실 수 있다고 하네요.

초정 탄산수처럼 다른 첨가물이 없는 맑고 순수한 탄산수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플레인 탄산수'라고 하는 것 같은데, 탄산수 플레인이 다양하게 많아지길.





탄산수, 초정, 탄산음료, 음료수, 플레인, 한국, 생활, Sparkling, water, Chojeong, carbonated, drinks, plain, Korea, life, living.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사용한) 후기입니다(내돈내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