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고, 화곡역 맛집, 화곡시장 곱창 구이, 가성비 소곱창 맛집.

'곱창고'가서 소곱창 먹었습니다.  곱창모듬구이 세트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곱창고


이 날이 무슨 연휴 날이여서, 다른 식당 모두 문을 닫은상태였습니다. 문을 연 식당이 몇 없었고, 뭔가 친구에게 밥을 사줘야 하는 상황이라서 곱창 식당으로 갔습니다.



화곡역맛집


소곱창은 사주는 사람이 생생내기 적당한듯 합니다. 잘먹고, 흔쾌히 돈 내고, 굉장히 유쾌한 집으로 돌아온 먹은 기억이 납니다. 



곱창고 화곡시장점, 곱창 막창. 

서울 강서구 화곡로 194-52 1층.


소곱창


곱창고 곱창모듬구이 세트입니다. 곱창 움짤만 봐도 고소한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너무 좋네요. 이 맛을 아는데, 참아내기가 참 힘들어요.



소곱창구이


곱창 맛있어요. 곱창은 맛있어요. 소 곱창은 특히 맜있습니다. 소곱창이 몸에 그렇게 안 좋다는데, 드럽게 맛있어요. 너무 맛있는데, 자주먹을만한 가격도 아니고, 몸에 좋지 않다고해서 피하고 있었어요.


곱창고 곱창모듬구이 세트는 '염통, 곱창 ,대창 ,막창, 숙주'가 나온다고 합니다. 곱창은 술안주로 너무 좋아요. 최고 인듯합니다. 소는 어느 부위를 굽든 너무 좋은 안주라서 술이 빠지면 미쳐요. 한잔 한점, 너무 행복합니다.


곱창고


곱창고 소개. 

곱창고는 소의 작은 창자인 '곱창 '과 저장 공간인 '창고 '의 합성어로 '곱창 저장 공간 '이라는

의미와 더불어 '창고 에서 탄생된 가장 맛있는 곱창 요리’를 말합니다.


곱창은 직원분이 구워주십니다. 맛있게 구워주셔요.



곱창움짤


추가로 어느 부위 1인분 더 주문했습니다. 이게 어느 부위인지 모르겠네요. 안주가 맛있으니까 술이 계속 들어가고 필름끊겼습니다. 이날 집에 오는길은 기억이 안나요. 집에 돌아와서는 기억이 나는데. 


곱창


육류 부위중에 곱창이 가장 저렴하다고 어디선가 본듯합니다. 좀 더 저렴하게 팔았으면 좋겠네요. 맛있어서 맨날 먹고 싶은데. 곱창은 맛이 사기예요. 곱창고 방문 후기지만, 소곱창은 웬만한 프랜차이즈 모두 맛있을껄요.


볶음밥


밥까지 볶았습니다. 곱창 먹었으면 밥먹어야죠. 탄수화물로 마무리 지어야죠. 

어렸을때는 별 생각없이 육류로만 배를 채웠는데, 이제는 꼭 볶음밥을 먹든, 냉면을 먹습니다. 요샌 여름이라 냉면을 꼭 먹는거 같아요. 고기 먹고 냉면 먹고. 너무 좋네요. 상상만으로 행복하네요. 돈쓰는 일은 언제나 행복합니다. 





곱창고, 소곱창, 세트메뉴, 곱창, 화곡역, 화곡시장, 강서구, 볶음밥, 소고기, 맛집, 먹을만한데, 갈만한데, 술안주, 서울, 한국, 생활, 후기, 리뷰, 추천,GopchangGo, Beef, SetMenu, Gopchang, HwagokStation, HwagokMarket, Gangseogu, FriedRice, Restaurant, WheretoGo, Seoul, Korea, Life, Review, Recommenda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