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로, 강서구청 꼬치구이 맛집, 일본 요리 주점 후기, 리뷰, 추천.
강서구청 꼬치구이 진화로 갔습니다. 2차로 방문했는데, 금액 어마어마하게 나왔네요.
역시 취해서 가면 안돼요. 취한채로 술값내겟다고 말하면 안돼요. 항상 술자리는 1차에서 끝냅시다. 술값 줄줄, 통장 텅텅. 일식 주점, 꼬치구이 주점들 모두 비싸요.
일본식 전통 숯불 꼬치 구이, 진화로. 한때 sns 마케팅을 열심히 하나 의심이 들정도로 사람이 많은 주점입니다. 강서구청 먹자골목에서 유난히 인테리어가 확고한 탓에 손님들이 많습니다. 주점 분위기 좋아요.
강서구청 먹자골목 가는길, 강서구청 먹자골목 지도.
진화로, 술집, 주점.
서울 강서구 화곡동 1119-1.
강서구청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강서구청은 분기마다 들리는거 같은데, 방문할 때마다 점점 규모가 커져서 놀랍니다. 강서구청 주변에 뭐 없는데, 먹자골목 시장이 커져요.
'일본 정통 야끼도리 전문점 진화로는 체인점이 아닙니다. 개인이 직접 운영하는 일본 정통 꼬치 요리 전문점입니다. 모든 꼬치는 주인장이 직접 수작으로 만들며 참숯에 구워 어느 꼬치 요리보다 담백하고 당일 식자제 원칙을 추구하며 보다 나은 시비스와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식사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강서구청 진화로, 친구 부부랑 방문했습니다. 1차 먹고, '가볍게 2차로 술이나 한잔 하러 가자'는 느낌으로 갔는데, 진화로 메뉴 가격은 간단히가 아닙니다. 일식 식당들은 작은거 뭐하나 해도 요리 개념이라 가격들이 좀 있네요.
강서구청 진화로, 실내 입니다. 참 잘 꾸며놨습니다. 컨셉이 확실합니다. 가운데에서는 요리사님이 숯불 꼬치구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다른 주점들보다 '잘 꾸민 손님들, 직장 마치고 온 느낌의 손님들'이 많습니다. 저처럼 추리하게 방문하는 사람은 적어요.
SUNTORY WHISKY KAKU-HIGHBALL. Original Soda Hightball.
산토리 위스키 카쿠 하이볼. 오리지널 소다가 공을 맞았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카쿠 하이볼, 주문했습니다. 친구 부부가 마셨는데, 일본식 주점을 잘 안가다 보니 이런 술 처음봤네요. 일본 위스키에 소다를 섞어주나 봅니다.
이거 보고 집에서 탄산수랑 위스키랑 섞어마셔봤는데, 위스키 향이 희석된 느낌이라 별로다 싶었어요. 근데 '산토리 위스키 카쿠 하이볼'은 위스키를 맛있게 만드는 노하우가 있겠죠.
소주입니다. 진로가 참이슬이나 처음처럼보다 느끼하다고 하는데, 그 미묘한 맛을 이제는 조금 느낀듯합니다. 소주를 바로 목으로 넘겨 마시는 입장에서, 그 차이가 저에겐 의미 없습니다. 소주맛이 달라도 목으로 바로 넘기는 저한테는 그게 그거에요.
소주 말고 주점들이 '청하, 이과두주' 좀 저렴하게 팔았으면 좋겠네요. '청하, 이과두주' 소주보다 양도 적으면서 천원씩 비싸게 팝니다. 향이 있는 술이 좋습니다.
사케는 일본식 청주, 청하는 한국식 청주 입니다. 한국 청주도 저렴하게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이 출시 됐으면 좋겠네요. 소주 너무 써요.
꼬치 5종 선택, 17500원.
진화로 꼬치 구이 맛있습니다. 숯 향이 은은하게 배어 있어서 좋은 술과 함께 마시면 참 좋습니다. 진화로 주점 분위기도 좋아요. 좋은 술과 꼬치구이 한점 배어 물면, 하루 피로가 날려버릴 수 있어요. '내가 이러려고 돈을 벌지' 싶은 느낌도 납니다.
염통꼬치 2줄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껍질 가라에게, 16000원.
닭껍질 가라에게 맞을 겁니다. 취해서 잘 기억나지 않네요. 닭껍질 맛있습니다. 두꺼운 감자튀김은 별로 안좋아해요. 양배추 샐러드는, 그렇습니다. 정성이 가득 담긴 껍질 가라아게 입니다. 맛있어요. 튀겨서 맛없는건 없어요.
jim beam high ball. 짐빔 하이볼.
근래에 이런 술 하이볼이 유행했나봐요. 맨날 닭갈비, 순대, 삼겹살 이런거만 먹다보니, 하이볼이 참 생소하네요. 이렇게 배워갑니다.
강서구청 진화로, 제 능력에 유쾌하게 갈만한 주점은 아닌듯 합니다.
제가 사는 입장이니까 기분좋게 방문했지, 얻어먹는 입장이었으면 메뉴판만 한참보면서 친구 눈치 봤을거 같아요.
요즘 구운 채소 먹는게 재밌어서, 집에서도 별걸다 구워먹곤합니다. 그런점에서 춘천식 닭갈비나 대패 삼겹살, 냉동 삼겹살이 참 끌리네요. 고기는 향만 나고, 야채 채소 많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좋아졌어요. 춘천식 닭갈비 가성비도 좋고, 야채 많이 먹어서 몸에도 좋고, 다양한 반찬들과 조화롭게 먹으면 재미도 있고 맛있어요.
●강서구청 진화로 메뉴.
소주 4500원, 청하 5000원, 일품진로 28000원, 진화로 생맥주 4000원, 화요 21000원, 파울라너 5800원, 이즈백 하이볼 3500원, 짐빔 하이볼 7000원, 기린 생맥주 8000원, 산토리 위스키 카쿠 하이볼 7000원(?), 국산 병맥주 5500원.
진화로 스페셜 모듬 55000원, 진화로 추천 모듬 39000원, 꼬치 5종 선택 17500원, 연어 사시미 27000원, 왕새우 튀김 24000원, 껍질 가라에게 16000원, 에비깡 14000원, 왕새우 숯불구이 24000원, 생연어 샐러드 19000원, 연어 타다야끼 18000원, 모찌리도루 6000원.
일식, 주점, 일본식, 꼬치구이, 요리, 하이볼, 산토리, 짐빔, 위스키, 껍질가라아게, 꼬치메뉴, 강서구청, 먹자골목, 추천, 후기, 리뷰, 맛집, 술집, 한국, 서울, 강서구, Izakaya, Japanesestyle, Grilledskewers, Highball, Suntory, Jimbeam, Whiskey, Skewer, Gangseogu, Recommended, Review, Pub, Korea, Seoul, Gangseo.
'문화 생활 > 맛집 먹을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삭 튀김 떡볶이' 후기, 냉장 편의점 떡볶이 리뷰 추천 (0) | 2020.06.22 |
---|---|
주문진 오징어보쌈 맛집, 강서구청 먹자골목 달고 매운거 땡길때 (0) | 2020.06.21 |
경주 현지인 이용하는 분식집, 양아분식 동천동 떡볶이 순대 후기 리뷰 (0) | 2020.06.14 |
'필라이트' 최고 조합 '카레', 필라이트 안주, 마리아주, 맥주 카레 조화, 카맥 (0) | 2020.06.12 |
강서구청 맛집 김삿갓민속주점 후기 추천 리뷰, 모둠전 치즈닭갈비 막걸리 (0) | 2020.06.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