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삭 튀김 떡볶이' 후기, 편의점 떡볶이 리뷰 추천.

떡볶이 좋아하는데, 심야에는 떡볶이를 사기 힘듭니다. 편의점 들려서 떡볶이 사먹은 이야기 입니다. 


튀김떡볶이


심야에 캔맥주 하면서 먹을 안주로 선택한 기억이 납니다. 떡볶이은 제 먹어도 맛있으니까. gs25 편의점 가서 샀어요. 

동원 홈 푸드. 



떡볶이추천


왼쪽에 치킨도 보이는걸 보니, 저때 편의점 치킨도 사먹었나봅니다. 


냉장떡볶이(편의점 떡볶이, 마트 떡볶이, 인스턴트 떡볶이) 너무 달아요. 맛있게 맵진 않습니다. 

'파삭 튀김 떡볶이' 튀김은 참신합니다. 냉장떡복이 먹으면서 느껴보지 못했 튀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자극적입니다. 맵고 달아요. 그 매움이 기분 좋진 않은데, 맛은 있습니다. 달고 매운데 맛없기 힘들어요. 


떡볶이조리


파삭튀김떡볶이.

떡, 소스 대파채 블럭 순서대로 넣습니다.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대파채와 소스를 충분히 잘 섞어 주세요.

뚜껑을 살짝 올려 놓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간 조리해주세요.

튀김을 넣고 소스와 잘 섞어서 드세요.



파삭튀김떡볶이


'편의점 떡볶이, 인스턴트 떡볶이, 간편 조리 떡볶이'이 떡에서는 오묘한 냄새가 납니다. 방부제 탓인지 떡에서 물풀(?) 냄새가 납니다. 


파삭 튀김입니다. 튀김의 주 재료가 대파채 인가봅니다. 파 좋아해요.


전자렌지떡볶이


튀김 가루도 줍니다. 일식집에가면 주는 그 튀김가루 입니다.

야채 튀김도 줍니다. 야채 튀김, 파삭 튀김 모두 특별한 맛이나 향이 없는 튀김입니다. 떡볶이 국물에 말아 먹는 제품이라 튀김은 튀김옷 맛입니다. 튀김 식감이 좋아서 먹을만 합니다.



편의점떡볶이


저렴한 주점, 예를들면 1만원에 안주 3개 ~ 5개 주는 그런 주점가서 먹는 떡복이 맛입니다. 저렴함에 먹기 괜찮은 파삭 튀김 떡볶이 입니다. 


안주 찾기 힘든시간에 먹기 좋습니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해외축구 보면서 떡맥 하기좋아요.


떡볶이가 정말 좋은게 다른안주 '치킨, 순대' 등 다른 안주를 찍어 먹을 수 있어요. 떡볶이는 꼭 필요한 안주 입니다.


튀김, 떡복이, 냉장떡볶이, 냉동떡볶이, 안주, 편의점, 맥떡, 파삭튀김, 후기, 리뷰, 추천, 혼맥, 한국, 생활, Tempura, Tteokbokki, Refrigerated, Convenience Store, Crispy, Fried, Reviews, Recommendations, Honmaek, Korea, Lif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