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위반 운전자 확인 파출소(지구대) 후기, 범칙금 이체, 벌점 15점.

초행길에 네비게이션 보면서 가다가 신호위반 했습니다. 네비게이션 보며 앞차 따라 가다가 신호 바뀐걸 놓쳤습니다. 신호를 잘 지킵시다! 교통안전 매우 중요해요.


신호위반


위반사실 통지 및 과태료부과 사전통지서. 신호위반.

차는 제 차가 아니라서, 통지서를 받아왔습니다. 통지서를 가지고 가까운 지구대로 가서 신호위반 당시 운전자가 저였다고 말하면 됩니다.



신호위반과태료


위반사실 통지 및 과태료부과 사전 통지서.

뒤하의 차량이 오른쪽과 같이 교통법규를 위반한 사실이 확인되어 과태료 부과대상자가 되었기에 통지합니다.

위반 차량의 운전자가 밝혀진 경우에는 운전자에게 범칙금을 부과하고, 밝혀지지 않은 경우에는 위반 차량의 쇼유자(관리자)에게 과태료를 부과합니다.

위반 운전자 확인: 범칙금 6만원 (벌점15점).

위반 운전자 미확인: 과태료 7만원.

범칙금은 위반한 운전자가 경찰서 지구대(파출소)를 방문하거나 인터넷에서 범칙금 고지서를 발부받은 경우에만 납부할 수 있습니다.

위 의견제출 기한이 경과되면 귀하에게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의견제출 기한내에 자진 납부할 경우 일부 경미한 위반 항목은 20% 감경 됩니다. 


신호위반벌금


과태료 사전 납부 고지서 및 영수증.

소관 경찰청.

세입징수관 서울강서경찰서.



신호위반하고 3~4일 뒤에 신호위반 과태료 고지서가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신호 위반 범칙금 납부기한은 약 1달 정도 됩니다.


신호위반장소


신호위반한 장소입니다. 중고거래 때문에 경기도 수원에 가는 길이었습니다. 신호위반 벌금 때문에 중고거래로 아낀 돈보다, 신호위반 때문에 오히려 돈이 더 들었습니다. 돈 아끼려다 돈이 더 나갔네요. 교통 신호 준수합시다. 신호위반 반성합니다.



호계삼거리 교차로.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지구대


운전자가 차량 주인과 다르기에 근처 파출소(지구대)로 갔습니다. 경찰관 분에게 신호위반 고지서와 신분증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시는 교통 위반을 하지 않겠다라고 속으로 다짐하며, 벌점 15점 받고 범칙금 6만원 납부했습니다. 신호 잘 지킵시다. 나만 문제생기면 괜찮은데, 운전은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까 잘해야 돼요.


운전면허 벌점은 40점 미만인 경우에는 1년이 지나면 소멸된다고 합니다. 무사고, 도주차량 신고, 특별교통안전교육 이수 등을 하면 벌점이 소멸, 감경, 상계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벌금과 범칙금의 차이.

벌금은 형사처벌로 재판을 거쳐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동차 음주운전이 이에 해당합니다.

범칙금은 경미한 범죄로 20만원이하의 금액이 부과되는 것으로 끝나는 사건입니다.


범칙금이체


범칙금은 파출소에서 케이뱅크 모바일 이체로 바로 계좌 이체 납부하였습니다. 돈아끼려고 중고거래 했는데, 신호 위반으로 돈이 더 나가버렸으니, 참 어처구니가 없긴하네요. 교통 신호를 준수합시다. 반성합니다.





신호위반,교통법규,호계삼거리,범칙금,벌금,파출소,지구대, 운전자확인,벌점,벌점소멸, 벌점깍기, 도로교통법, 한국, 생활, 후기, 리뷰, SignalViolation, HogyeIntersection, Penalty, Police, Driver, Identification,  Traffic, Korea, Life, Revelation, Reviews, 이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