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청 먹자골목 전집 후기, 추천.

강서구청 맛집 김삿갓민속주점 후기 입니다. 고등학교때 동창이랑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에서 방문했습니다. 


모듬전


강서구청 먹자골목 김삿갓민속주점은 꽤 오래된 식당입니다. 제가 대학생때에도 방문했던 기억이 있으니 10년은 넘은듯하네요. 되게 옛날 부터있었던걸 보면 사장님이 단독주택 집주인 일수도. 아마도, 뇌피셜입니다. 



강서구청맛집



김삿갓민속주점 입구가 가정집 대문처럼 생겼는데, 실제로 안으로 들어가면 단독주택에서 강자하는 느낌입니다. 단독주택을 식다응로 개조해서 장사하는게 맞기도 하구요. 



김삿갓민속주점. 호프,요리주점.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6길 81.



민속주점


강서구청 김삿갓민속주점은 찌개와 전으로 유명한 맛집 입니다. 무슨 찌개가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기억은 안나네요. 오래전에 들은 이야기라서.

 

모둠전, 치즈 닭갈비, 꿀막걸리 세트 메뉴 주문했습니다. 가격과 안주 양은 3-4인용 이었습니다. 


막걸리


서로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만나서 그런지, 둘 다 가격 보고 메뉴 주문하는 모습 보이기 싫어서, 두 명인데 불구하고 과하게 시켰나봅니다. 


안주가 너무 많았어요. 이 맛있는 안주를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어요. 둘이서 과하게 주문한걸 저는 너무 아쉽게 생각합니다. 아유 아까워라.



닭갈비


치즈 닭갈비 입니다. 무난한 맛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닭갈비가 좋은게, 조류는 몸에 좋은 고기라고 합니다. 게다가 양배추가 많아서 위와 장 건강에 매우 이롭습니다. 위장약을 만드는데 양배추를 사용한다고하니, 양배추는 많이 먹어줘야합니다. 재난 지원금으로 양배추 샀어요. 양배추 맨날 먹으려고. 


친구들만나면 메뉴 고민으로 맨날 동내 한 바퀴씩 도는데, 고민말고 닭갈비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숯불 닭갈비 말고, 춘천 닭갈비 말입니다. 철판에 야채랑 볶는 닭갈비. 백순대 볶음도 굉장히 맛있고 양배추 많은 요리라서 먹고 싶네요.



막걸리맛집


강서구청 맛집 김삿갓민속주점 모둠전 입니다. 깻잎전 좋아합니다. 깻잎 속에 다진 고기 반죽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아합니다. 깻잎 향도 너무 좋아요. 이렇게 질좋은 모둠전을 남기고 왔어요. 너무 아쉽네요. 다시가면 진짜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김삿갓민속주점 실내 좌식도 있고, 테이블 석도 있습니다. 가정집을 개조한 구조여서 그런지 좀 갇힌 느낌의 주점 입니다. 기왕이면 좀 열린 공간에서 맛있게 먹는게 좋아서 자주 방문하진 못하고 있습니다. 


김삿갓민속주점은 강서구청에서 막걸리, 전, 찌개로 유명한 맛집 식당입니다. 확실하게 독보적인 분야를 차지하고 있어서 오래동안 장사하고 있나 봅니다. 


맛집, 강서구청,먹자골목,강구,추천,후기, 리뷰,한국, 서울,강서구,식당,주점,막걸리, 안주, 한국요리,찌개,닭갈비, 모둠전, 부침개, Restaurant, Gangseogu, EatAlley, Recommendation, Review, Korea, Seoul, Izakaya, Makgeolli, KoreanCuisine, Jjigae, Koreanpancak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