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강력접착제,본드) 신발 붙인 후기, 로퍼,운동화 붙이기.

신발용접착제

다이소에서 신발 붙이는 순간접착제(강력접착제), 본드가 있습니다. 신발 붙이는 본드를 샀습니다. 순간접착제로 터진 신발 붙일겁니다. 

다이소에는 다양한 용도의 순간 접착제가 구비되어 있지만, 신발용이라고 명확히 명시가 되어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명확한 판매 전략에 현혹당한것입니다. 아마도 뒷면에 '가죽, 고무'를 붙일 수 있는 순간접착제는 모두 신발을 붙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신발수선

어머니 신발이 조금 뜯어졌습니다. 신발이 터졌습니다. 튿어졌습니다. 그리고 신발장 구석에 10년된 운동화도 바닥이 뜯어졌습니다. 

다이소 순간접착제로 신발을 붙일 겁니다.



● 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 강력접착제, 본드 소개.

신발용본드

LOCTITE. Never lets you down. SUPER GLUE. 신발용 접착제.

록타이트 수퍼글루는 일상에서 필요로 하는 빠르고, 강하며 오래 지속되는 접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록타이트는 일반 소비자와 산업분야에 선도 브랜드로써 탁월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이소본드

신발용 접착제.

신발, 벨트, 가방 등 고무 가죽 재질 외 목재, 금속, 자기 등 다용도. 자동차 유리, 폴리에틸렌(PE), 폴리프로필렌(PP), 합성섬유는 제외.


접찹제 사용방법.

1. 사용 전 접착 할 표면을 깨끗하고 건조하게 준비하세요. 2. 한쪽 면에만 접착제를 소량 바른 후 몇 초간 잡아 고정시켜 주세요. 3. '24~72'시간이 지난 뒤 접착 강도가 가장 강력합니다. 접착 재질, 틈새 간격 또는 접착 두께에 따라 경화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순간접착제

품명: 록타이트 신발용 순간접착제.

중량: 3g.

품목: 일반생활화학제품(접착제).

종류: 물체접착용, 에멀전형(젤형).

모델명: 록타이트 신발용 순간접착제.

원산지: 중국.

생산회사명: Ningbo Pasco.

성분(기능): 에틸 시아노아크릴산(접착제 주성분), 메틸메타크릴산(접착제 부성분), 하이드로퀴논(안정제, 0.1%, 독성있음). 


접착제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오. 손에 붙었을 경우 미지근한 물에 담근 후 천천히 불리면서 제거하시오. 눈에 들어갔을 때는 비비지 말고 즉시 깨끗한 무롤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 하시오.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응급 조치를 하고 즉시 의사와 상의하시오.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마시오.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시키지 마시오. 용기와 결합된 뚜껑을 억지로 벗기지 마시오. 넘어진 채로 방치하면 액이 흘러 나올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오.밀폐된 공간에서 사용시 충분히 환기를 하시오. 사용 후 잔량은 잘못 사용될 우려가 있으므로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시오. 사용한 후에는 휴지로 입구를 깨끗이 닦고 뚜껑을 닫으시오.


● 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 록타이트LOCTITE.

신발접착제

신발용 순간접착제 입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용량은 3g입니다. 

중량이 3g이라 명시되어있지만 3g이 어느정도인지 가늠되지 않기에 내용물이 가득차있겠구나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저 조금한 용기 안에 절반 넘게 공기로 차있습니다. 순간첩착제 용기만큼 내용물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순간접착제

입구는 막혀있습니다. 제품의 출구로 눌러 뚫어줬습니다. 


LOCTITE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순간 접착제, 강력 접착제'입니다. 3M 제품과 LOCTITE(록타이트) 제품 중에서 신발용이라고 명확하게 명시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신발붙일 거니까.


신발용 순간접착제(록타이트LOCTITE) 운동화 붙이기.

신발붙이는방법

신발장에 10년된 운동화 있습니다. 아버지 회사에서 10년(11년?12년?)전에 나눠준 신발인데, 그냥 보관하고 있습니다. 달리기할때 몇번 신었더니 바로 신발 바닥이 뜯어졌습니다. 

모른척하고 신발장에 넣어놨는데, 이 운동화 순간접착제로 붙일 겁니다. 뜯어진 신발 아래판을 강력접착제로 붙일겁니다. 


신발구멍

투명한 젤 타입의 순간 접착제를 도포하였습니다. 아래 고무 판에다가 틈틈이 발라뒀습니다.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제품 사용방법에 의하면 24~72시간(하루에서 3일 정도) 접착제를 발라두고 말리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귀찮으니까 접착제 바른후, 바로 붙였습니다. 곧바로 손으로 꾹 눌렀습니다. 

운동화본드

다음날 신발을 확인해 보니 잘 붙었습니다. 순간 접체제 양이 적어서 전체적으로 붙이지 못했지만, 제품이 묻은 부위는 매우 강력하게 붙어서,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어머니 신발(로퍼, 슬립온), 순간 접착제로 붙이기.

신발뜯어짐

어머니 신발 앞부분(신발코)이 뜯어 졌습니다. 편한 신발, 로퍼, 슬립온 이라고 불리는 신발입니다. 로퍼 앞부분이 뜯어져서 이부분을 순간 접착제로 붙일 겁니다. 

신발뜯어졌을때

신발용 순간접착제를 발랐습니다. 도포했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게 순간접착제 입니다. 신발용 순간접착제는 접착제를 바른후, 하루에서 3일 정도 말린후에 물건을 붙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귀찮으니까 바로 붙일 부분을 접착시켰습니다. 


가죽본드

손으로 꾹 눌러줬습니. 순간접착제가 접착면 밖으로 조금 새어나왔습니다. 접착제 입구로 잘 펴발라 줬습니다. 

신발순간접착제

하루 뒤, 뜯어진 신발(로퍼, 슬립온)이 잘 붙었습니다. 저녁에 붙였고, 다음날 오전에 어머니가 바로 신고 돌아다니셨습니다.  순간접착제이니까 아마도 붙인후 30분(?) 정도 후면 바로 신고 돌아다닐 수있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접착면이 매끄럽진 않습니다. 접착면에 접착제로 인해 우둘투둘해진 모습입니다. 부담없이 일상에서 신는 신발이기에 괜찮아 보입니다. 



● 신방용 순간접착제, 플라스틱 붙이기.

강력접착제

화장실 휴지걸이가 종종 떨어졌습니다. 불안하게 고정돼있었는데, 저부분을 본드로 붙였습니다. 신발용 본드가 조금 남아서 남은 것을 휴지걸이 접착에 사용했습니다. 

순간접착제는 다양한 물질을 붙일 수 있는 성질을 가지고 있고, 신발을 붙이려는 수요가 많으니 판매전략으로 '신발용'이라고 명시해둔것 같습니다. 

판매되는 순간접착제중에서 '고무, 가죽 등' 신발 재질을 붙일 수 있는 것이라면 뭐든지 신발을 붙일 수 있지 싶습니다. 


순간접착제, 글루, 강력접착제,사용방법,주의사항,다이소, 접착제,본드, 신발접착제,신발본드,신발붙일때,신발붙이기,뜯어진신발,구멍난신발,신발구멍,신발수선,신발수리,로퍼,운동화,가죽접착제,신발본드,다이소,신발접착제,가죽본드,슬리퍼본드,뉴본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