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곰팡이 제거제.

작년에 사용해본 곰파이 제거제 후기 입니다. 


곰팡이제거스프레이


다이소 곰팡이 제거제.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다이소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요. 

살생각도 없던 제품도 주워담고, 충동구매도 심하지만 다이소 너무 편해요.


곰팡이제거제


clean solution 곰팡이제거제.

욕실 곰팡이 베란다 곰팡이 습한곳 mold cleaners. 370ml.



크린리더


일반생활화학제품 세정제. 곰팡이제거용세정제. 원산지 대한민국. 에탄올, D-리모넨, 프리에탄올아민외. 액성 약산성. 곰팡이제거 스프레이형.


불꽃을 향앙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난로, 풍로 등 화기 부근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온도 40도 이상의 장소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실시하십시오. 불 속에 버리지 마십시오. 사용 후 잔가스가 없도록 하여 버리십시오. 밀폐된 장소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다이소곰팡이


곰팡이가 핀 곳에 30CM 정도 거기를 두고 뿌려주십시오. 분사후 5분후에 세정하시면 보다 효과가 있습니다. 


어린리 손이나 직사광선이 닿는 곳을 피하여 보관하십시오. 눈보다 높은 곳에서 사용하면 분사액이 눈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스폰지나 천에 묻혀 사용하십시오. 사용시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십시오. 


원액이 피부에 닿거나 눈에 들어갔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일 마셨을 경우에는 물을 마셔서 토하게 조치한 수 의사와 상의 하십시오. 



곰팡이스프레이


곰팡이 제거제 효과가 있을 겁니다. 

벽지에 사용했는데 벽지에는 효과가 없었어요. 


벽지곰팡이


흰색 거품으로 분사됩니다. 곰팡이제거제 효과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흰거품을 뿌려둔후 5분 후에 닦으라고 합니다. 화장실이나 벽에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벽지에는 효과가 없네요. 벽지 변색도 없습니다. 사용한듯 안한듯 별차이 없었어요.


반지하곰팡이


제가 분사한곳은 반지하 방이었는데 곰팡이가 너무심해서 벽지고 어디고 온갖군데 다 뿌렸습니다. 

벽지 곰팡이는 너무 심하고 오래되서 그런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곰팡이 제거제를 이것저것 사용해보니 신체에 안전한거 보다는, 신체에 해가 될정도의 강하고 독하한 제품이 좋은거같아요. 내 몸 희생해서 곰팡이 죽이면 행복해요.


곰팡이, 다이소,제거,살균,반지하,후기,리뷰,한국,Fungus, daiso, removal, sterilization, semi-under, reviews,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