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 도서관' 후기 리뷰 추천


집에서 강서도서관이 가깝긴 한데, 강서도서관에 가기위해서는 오르막길이 너무 심합니다. 이 오르막길로 인하여 심리적 부담감으로 도서관에 가고 싶은 의욕이 저하됩니다. 

반면 양천도서관은 평지이고,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양천구는 전체적으로 평지로 이루어져있고 계획도시라서 참 깔끔합니다. 이래서 양천구 집 값이 높나봅니다. 


강서도서관.


강서도서관


문화와 창조의 열린마당 강서도서관.

사진은 1년 이산 지난 사진입니다. 


강서도서관.

전화번호 :02-3219-7000.

서울 강서구 등촌동 520-6.



강서구도서관


강서도서관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양천도서관에 사람도 적습니다. 접근성이 떨어지는 건지, 학구열이 양천구에 비해 부족한건지 모르겠지만, 양천도서관에 비해 한적합니다. 확실히 차이는 30~40대의 차이 입니다. 양천 도서관은 전연령대에 사람을 볼 수 있는데, 강서도서관은 30~40대는 보기 힘듭니다. 청소년이거나 노년이거나 그렇습니다. 


강서도서관엘리베이터


강서도서관 엘리베이터, 인문사회관. 정수기도 있고, 자판기실(?),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정수기, 책 소독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서도서관사물함


강서 도서관 사물함입니다. 강서도서관 보관함.


강서도서관보관함


강서도서관 사물함 이용방법.

사용문의 연락처로 이용 가능한 사물함이 있는지 확인 하시고 사용해주세요.

보관함번호와 금액을 문자로 받으면 사용자님 성함으로 입금해 주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강서도서관주차


주차장 좁습니다. 반대편에도 이정도 사이즈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위 사진과 비슷한 주차장이 반대편에도 있습니다.

강서도서관은 접근성이 너무 떨어져서 가는데 심리적 부담감이 상당합니다. 버스정류장과도 멀고 오르막길도 힘들고 골목길도 한적합니다. 자전거 타고 가도 오르막길 때문에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도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좋아요. 


강서도서관,후기,리뷰,추천,사물함,보관함,인문사회,서울,주차,위치,자전거,Gangseo,Library,reviews,recommendations,lockers,Seoul, parking, loca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