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40 윤활제 소개. 다목적 방청 윤활제 WD-40.

오래전에 사진찍어 놓은게 있어서 올려봅니다.

작업실로 쓰던곳 대문이 철문이었는데 삐걱거려서 


WD-40


스프레이 부분을 제거 또는 분리하지 마십시오.

자동차, 가정의 열쇠구멍, 안테나, 문, 창문, 각종공구의원활한 작동과 녹방지, 타르, 스티커 자국의 제거, 볼트, 너트의 풀림, 전기 전자 제품의 습기 제거, 누전방지 등의 다양한 용도, 놀라운 성능.


wD40


WD-40 사용 장소, WD-40 사용처, WD-40 활용.

잡음을 없애는 데, 습기로 인한 부식방지에, 세정 및 금속보호에, 녹슬고 뻑뻑한 곳에, 찌들은 기름때를 깨끗하게.

stops squeaks, drives out moisture, cleans and protects, loosens rusted parts, frees sticky mechanisms.



윤활제


주의사항.

불꽃을 향하여 사용하지 말 것, 난로 풍로 등 화기부근에서 사용하지 말것,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말 것, 온도 40도 이상의 장소에 보관하지 말 것,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실시할 것, 불속에 버리지 말 것, 사용 후 잔 가스가 없도록 하여 버릴 것, 밀폐 된 장소에 보관하지 말 것.


응급처치.

WD-40 눈에 들어갔을 경우 흐르는 물에 약 15분간 닦아 주십시오. WD-40 피부 접촉시 비누와 물을 이용하여 깨끗이 세척하십시오. WD-40 흡입 시 신선한 공기가 있는 곳으로 옮긴 후 필요한 경우 인공 호흡이나 산소 호흡을 시키십시오. WD-40작업중 이상한 증상이 생길 경우 신선한 공기를 마십시오. 


윤활유


WD-40 사용방법.

대상을 향해 분사하여 주십시오. 직접 분사가 어려울 경우 마른 천에 묻혀서 문질러 주십시오. 최고의 녹 방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닦아내지 마십시오. 오물 제거 시 분사 후 3~5분 후 닦아내십시오.



녹제거


다목적 방청 윤활제 WD-40.

시끄러운 잡음을 없애줍니다. 경첩, 바퀴축, 창문레일, 공구, 각종 기계장비의 작동을 원활히 하고 삐걱거리는 등의 잡음을 없애줍니다. 

금속을 보호하고 오물을 제거합니다. 금속표면에 강력한 보호 피막을 형성하여 금속의 녹 및 부식 발생을 방지하고 그리스, 스티커 잔유물, 아스팔트 타르, 검 등 각종 오염 물질을 깨끗이 제거합니다. 

습기를 제거합니다. 배전기, 스파크, 플러그, 모터, 스위치, 릴레이 등의 습기를 제거하여 전기 흐름을 원활히 하고 누전을 방지합니다.

녹슬어 응착된 부품을 풀어줍니다. 볼트, 너트, 밸브 등 녹 슬거나 지나치게 조여져서 잘 풀리지 않느 ㄴ연결부위에 깊숙히 침투하여 풀림을 쉽게 해줍니다.


녹방지


다목적 방청 윤활제 WD-40. 공유계오일.

smart straw. 영리한 빨대.

빨대가 붙어있습니다. 접히면 넓게 퍼져서 분사되고, 펼치면 좁게 원하는 부분에 분사할 수 있습니다.


윤활제, WD-40, 공유계오일, WD40, 스티커제거, 윤활유, 윤활제, 스프레이, 기름, 오일,Lubricant, oil, stickerremoval,기름칠,체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