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 도서관' 후기 리뷰 추천.


양천도서관은 평지이고,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양천구는 전체적으로 평지로 이루어져있고 계획도시라서 참 깔끔합니다. 이래서 양천구 집 값이 높나봅니다.

강서도서관 오르막길이 너무 심해서 가까운데 불구하고 심리적 부담감이 있습니다. 이 오르막길로 인하여 심리적 부담감으로 도서관에 가고 싶은 의욕이 저하됩니다. 


양천도서관

 

양천구 비싼 집값을 자랑하는 그 곳세 가보면 평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평지 동네 참 부담없습니다. 양천도서관이 좋은게 버스 정거장에서 바로 있고, 옆에 공원도 잘 꾸려져 있습니다.


서울시교육청 양천도서관.

전화번호 :02-2062-3900.

서울 양천구 목5동 905.



양천도서관주차


양천도서관 주차 좁습니다. 게다가 항상 만원입니다.

양천도서관은 평지에 있고 자전거 주차장도 잘 꾸려져 있어서 도보나 자전거로 많이 방문하는 거 같습니다. 


양천도서관시설


양천 도서관 사람 많습니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습니다. 강서도서관과 확실한 차이를 보이는게 30~40대의 숫자입니다. 양천 도서관은 전연령대에 방문객을 볼 수 있는데, 강서도서관은 30~40대는 보기 힘듭니다. 강서도서관 방문객은 주로 청소년이거나 노년이거나 그렇습니다. 

책많이 보는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었고 그 덕분에 양천구에 살아서 그런가 혼자 생각해 본적이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집 앞에 잘 꾸려진 도서관이 있어서 그런거 같습니다. 도서관이 문화시설 역할을 하기때문에 방문 목적이 다양해 보입니다.



양천도서관엘리베이터


양천도서관 엘리베이터, 정수기, 신문 보는곳 잘 꾸려져 있습니다. 양천도서관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양천도서관열람실


양천도서관 열림실 좌석 발급 안내.

메인화면에서 직접입력을 선택하시거나, 회원증을 바코드그캐너에 스캔합니다.

직접입력을 선택하신 경우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입실하실 열람실을 선택합니다.

원하기는 좌석을 선택합니다.

발급정보를 상세히 확인 후 발급버튼을 선택합니다.

풀력된 좌석표를 확인 후 열람실로 입실합니다.


양천도서관후기


양천도서관 1층 로비 입니다. 깔금하네요. 도서관 치고 언제나 사람이 많아요. 가족 방문객이 많습니다. 미술 전시도 합니다. 미술 전시실이 보통 문이 닫혀 있어서 소심한 제가 접근하기에 좀 부담스러웠는데 문이 열려있어서 스윽 한번 구경하고 옵니다. 

시설 참 좋네요.


양천도서관,양천구,후기,리뷰,추천,열람실,서울,주차,위치,자전거,Library,reviews,recommendations,lockers,Seoul, parking, location,Yangche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