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보문호수 카페 아덴(Aden).

지인들 만나러 경주 보문호 광장 갔습니다. 경주 보문호수 이쁩니다. 주변에 리조트, 호텔들 모여 있어서 그런지 되게 비싼 느낌 나고 깔끔합니다.


아덴

지인들 만나서 잠깐 이야기 하려고 아덴(Aden) 카페 갔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Inderstrial Style),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 입니다. 요즘 카페들 모두 이런식입니다. 콘크리트 노툴에 목재, 철근 그대로 나와 있습니다. 인더스트리얼 스타일(Inderstrial Style) 멋집니다. 이제는 흔해서 특별난 매력은 없는데, 나쁘진 않아요.


경주 아덴 1호점, 보문호점, 디저트카페.

경북 경주시 신평동 719-143.



보문호수카페

경주 보문호 아덴 실내 인테리어가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이었다면, 실외는 경주스럽게 한옥 느낌 입니다. 기와 대문부터 기와집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aden

대문을 지나 아덴으로 가기까지 작은 돌 다리도 건너야 합니다. 그리고 정원에 작은 연못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이 작은 돌다리와 연못 덕분에 뭔가 특별한 공간으로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경주카페

아덴은 경주 보문 호수를 마주하고 있는 카페 입니다. 호수의 수면과 많이 차이가 나지 않은 위치에 있어서 굉장히 고상하고 우아한 멋이 있습니다. 

경주 보문호 아덴은 2층도 있는데, 1층이랑 비슷합니다. 2층 창가는 호수 경치를 보기에 좀 더 매력적인 자리라 그런지 커플들로 북적입니다. 


보문호

지인들과 돌테이블에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돌덩이 입니다. 돌덩어리라서 굉장히 무거운 테이블 입니다. 신석기인줄. 커피를 돌로 빻은듯. 커피 맛과 향은 괜찮습니다. 어딜가나 맛볼 수 있는 그런 커피.



노출콘크리트

실외는 대감집 기와인데, 실내는 건축하다만 느낌의 노출 콘크리트를 지닌 인더스트리얼 스타일 인테리어. 밖은 한옥카페구나 싶은데, 들어오면 산업혁명입니다. 재밌습니다. 나름 신경쓴다고 콘크리트사이에 초록빛 빛나는 조화 풀잎들 심어놨네요. 


인더스트리얼

기와로된 대감집 느낌을 이어가려는 건지, 대청마루도 뜯어놨네요. 여기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은 보지 못했습니다. 사진찍거나 주문할때 잠시 쉬거나 합니다. 

공간 이쁘네요. 여기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오는지 사람들이 사진 많이들찍고 있었어요. 되게 세련돼보여요.


보문광장

경주 보문호 광장입니다. 버스킹 공연이나, 각종 행사가 종종 펼쳐집니다. 가까이에 주차장도 있어서 접근하기 좋습니다. 그런데 주차장이 좁아서 좀 문제가 있어보이는 곳입니다. 보문호광장 주차장은 제일 안쪽에 주차해 놓은 차는 차들 다 빠질대까지 마냥 있어야 할 것 같은 공간을 보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