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운동화 세정제 샀습니다. 착한가격 2000원인데, 성능은 엄청 좋습니다. 

운동화

구두는 구두약으로 더러운 부분을 덮어버리듯이 솔로 문질러주면 쉽게 깨끗해집니다. 하지만 천이나 가죽으로 된 운동화는 더러워지면, 매일 세것처럼 딲아 주기 힘듭니다. 

신발을 매일 빨수가 없습니다 .한번 신발을 빨면 말리는데만 2~3일 이 걸려서 힘듭니다. 근데, 다이소에서 운동화 세정제를 발견하고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부담없어서 제품이 불만스러워도 괜찮지 싶었습니다. 

근데 제품에 아주 대 만족입니다. 간이 세탁이 가능합니다.

2019/08/22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 '니트 캐주얼' 추천, 흰색 운동화 추천, 이마트 데이즈 브랜드, 발 편한 신발

신발은 이마트 데이즈(DAIZ) 브랜드의 '니트캐주얼'입니다. 굉장히 편하고, 어디에나 다 잘어울리는 신발이라 너무 만족하고 신고 있습니다.  


●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사용 영상.





●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소개.

가격 2000원. 

운동화세정제

운동화세척제(브러쉬타입).

일반생활 화학제품(세정제). 용도: 운동화용. 용량 75ml. 성분 왁스, 유화성용제, 가죽보호제. 제형 액체형. 액성: 약알카리성. 계면 활성제 계열: 함유량 10%.

다이소운동화

사용시 주의사항.

본래 용도 이외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염, 변색, 탈색의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암보이는 부분에 테스트 후 사용하십시오. 스웨이드, 세무, 누벅, 가죽등의 제품에는 절대 사용하지마십시오. 세정작업 이후 먼지는 부탁된 솔로 제거 하여 주십시오. 마셨을 경우 물이나 우유를 마시고 토하게 한 후  의사의 처방을 받으십시오.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서 보관, 사용하여 주십시오. 서늘한 그늘에 보관하십시오. 화기에 가까이 하거나 흡입, 섭취 하지 마십시오. 

사용방법. 

뚜껑을 열고 제품을 세척할 부위에 가볍게 눌러 세정액이 나오도록 가볍게 눌러줍니다. 세정제를 신발 표면에 골고루 바른뒤 솔을 이용해 문지릅니다. 부드러운 천으로 광택이 날 때까지 깨끗하게 닦아 주세요.

자가검사 번호는 이 제품이 일반생활화학제품(세정제) 안전기준에 적합하였음을 의미하며, 타 용도 와는 무관합니다. 




●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다이소운동화세정제

이마트에서 니트캐주얼 흰색 신발을 샀습니다. 저렴하고(2만원대), 발이 편해서 아주 대만족하고 신는 신발입니다. 이마트 데이즈 신발입니다. 데이즈 상품 진짜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가격대에서 느끼듯이 품질이 우수하진 않습니다. 천과 바닥 고무가 붙는 부분은 접착이 미흡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 본드로 붙여주면 되니까, 아쉽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흰 신발은 하루만 신어도 군데군데 검은때가 묻습니다. 신발 앞부분에 검은 때가 묻은 모습입니다. 

다이소추천

그래서 바로 운동화 세정제를 사용해 봤습니다. 그런데, 문질러도 솔만 오락가락하지 별 반응이 없었습니다. 세정제가 나오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제품을 꾹 누르고 사용해야지 세정제가 나오는 제품이었습니다. 붉은색 부분이 깊숙히 들어가야지 세정제가 흘러나와 신발에 묻고, 솔과 스폰지에 묻으면서 더러움을 닦아내는 구조였습니다. 


간이빨래

그래서 제품을 틈틈히 꾹 늘러가면서 신발을 문질렀습니다. 세정제는 흰색 거품으로 나옵니다. 거품이 눈에 보입니다. 솔을 힘차게 문지르면 흰 거품이 신발에 묻고 때가 벗겨집니다. 

운동화빨래다이소 운동화 세정제로 신발검은 때를 벗겨내어, 검은때가 지워진 모습입니다.  사진이라 유난히 흰색으로 나왔는데, 생각보다 엄청나게 때가 잘지워지진 않습니다. 흰색 평평한 부분은 때가 확실히 잘지워지지만, 바늘질된부분은 검은때가 약간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밑창 옆부분의 고무의 때도 지워지지 않습니다.

검은 때가 조금 남아있다고 해도, 다이소 운동화세정제 엄청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피곤에 지쳐 집에와서 바로 잠들었다고 해도,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전에 때가 탄부분만 힘차게 문질러주면 다시 흰 신발이 됩니다. 이건 매우 편리해서 자주이용하고있고, 이때 다이소에서 구매한 물건중에 가장 잘 샀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간편하고, 짧은시간 안에 신발을 다시 하얗게 만들어줍니다. 진짜 다이소 운동화 세정제 개편합니다. 가격도 착한 개꿀템. 


다이소,신발세정제,운동화세정제,운동화빨래,빨래,부분빨래,부분세탁,흰운동화,흰신발,검은때,다이소추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