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맛집, 신도림역, 신도림, 양꼬치, 호우양고치, 호우, 먹거리x파일 추천, 먹거리x파일 맛집, 쾌적한 양꼬치, 깨끗한 양꼬치, 청결할 양꼬치, 양꼬치 후기, 양꼬치 추천, 양꼬치 안주, 양꼬치 가게, 신도림 양꼬치, 마파부두 추천, 중국식 마파두부, 양꼬치 가격, 양꼬치 메뉴, 양꼬치집, 칭다오, 칭타오, 칭따오, 물만두, 마파 두부 추천, 마파두부 맛집, 마파두부 후기, 양꼬치 후기, 양꼬치 가격, 물만두 후기, 신도림 맛집, 신도림역 먹자골목. 


신도림역 호우 양꼬치 다녀왔습니다.

양꼬치는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자주 먹는 고기가 아니기에 먹을때마다 행복합니다. 



총 3명이서 방문했습니다. 양꼬치, 마파두부, 물만두를 먹었습니다. 주류는 소주로 시작해서, 칭따오 맥주로 마췄습니다. 



 

 


● 신도림 호우 위치.



호우양꼬치 신도림점.

실내포장마차.

전화번호 : 02-2632-8883.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38 2층.




● 신도림 호우 양꼬치 메뉴 가격.



양고급갈비 2.5, 호우일품갈비 1.5, 양꼬치 1.2, 양갈비살 1.4, 갈비 1.5, 새우구이 1.3, 매운닭날개 1.2, 닭발 1.5, 무뼈닭발 1.5, 꿔바로우 1.6, 향라육슬1.8, 지삼선 1.5, 두부튀김 1.5, 깐풍새우 2.5, 향라새우 1.8, 경장육슬 1.6, 어향육슬 1.6, 마파두부 1.2, 철판두부 1.5, 건두부볶음 1.2, 건두부무침 1.2, 바지락찜 1.2, 향라닭날개 1.8, 탕 1.5, 훈둔탕 1.3, 옥수수국수 0.6, 옥수수냉면 0.6, 물만두 0.7, 마파두부덮밥 0.8.


주류. 하얼빈 0.6, 칭타오 0.6.



 

 


● 신도림 호우 양꼬치 실내 실외.



호우양꼬치 신도림 점은 신도림역 근처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먹거리 X파일 제작진이 직접 검등한 대한민국 최고의 착한 양고기'라고 합니다. 100% 무공해 참숯. 9년동안 엄선된 최상의 양고기만 고집해온. 호주청정램 사용.



호우 양꼬치 신도림점 실내 모습입니다. 좌석 간 간격은 충분히 넓지 못합니다. 이야기를 하다보면 옆좌석의 이야기가 얼핏 귀로 들어오곤 했습니다.

 

 



호우양꼬치 신도림점이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건지, 굉장히 청결합니다. 테이블만 봐도 빛이 나고, 환풍구나 어디에도 찌든때가 없습니다. 양고치집 답지않게 굉장히 쾌적했습니다.  테이블은 연결해서 모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신도림 호우 양꼬치 요리 후기.



친구 셋이서 방문했습니다. 양꼬치, 마파두부, 물만두를 먹었습니다. 호우양꼬치 밑반찬이 맛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부추무침, 땅콩볶음(?), 깍두기, 양파절임 맛있습니다. 특히 양파절임과 부추무침 굉장히 맛있습니다.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양파절임(양파초?)에서는 약하게 꽃향기가 흐릅니다. 기존의 양파절임에서 맡아보지 못한 향식료의 향이라 매우 행복했습니다. 달큼 새큼 시큼합니다. 양파절임 추천합니다.


부추무침도 맛있습니다. 고소함이 강하고 약간 매콤합니다. 양꼬치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부추무침이었습니다. 부추무침 추천합니다. 



호우 양꼬치, 양꼬치 3인분 입니다. 1인분에 10꼬치씩, 총 30꼬치 입니다. 1인분 12000원.

딱보기에도 색이 선명하고 질좋은 고기입니다. 이쁘게 잘려 있는 모습이 조기 좋습니다.



양꼬치가 불판위에서 돌아가고 있습니다. 맛있는 양꼬치였습니다. 자동으로 돌려가며 골고루 맛있게 구워주는 이 기계 참 좋습니다. 돼지고기, 닭고기도 이렇게 구우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바싹 익힌 양꼬치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너무 익힌게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 친구놈들은 바삭 익혀먹어야 된다고 강요합니다. 



양꼬치는 맛있으니까 한장 더 올립니다.

양꼬치를 찍어먹는 가루(쯔란?)는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직원분께 요청하면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일반맛보다 매운 가루(소스)가 더 좋았습니다. 확실히 맵습니다. 중국 요리 특유의 겹겹이 쌓이는 매운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호우 양꼬치, 마파 두부 입니다. 가격 12000원.


마파두부 맛있습니다. 어릴적에 급식으로만 마파두부를 먹어봐서 마파두부에 대한 편견이 굉장히 심하게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마파두부 편견이 깨졌습니다. 맛있습니다. 


마파두부는 약간의 시큼함, 중국요리 특유의 향, 불맛, 약간의 캐찹맛, 고소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요리의 겹겹이 쌓이는 매운맛이 있습니다. 그 매운맛이 매우 기분 좋습니다.

 

 


특히 마파두부는 '소주, 이과두주' 안주 하기에 굉장히 적절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한점 한잔 하면, 적은 안주로 굉장히 많은 양의 소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술 안주로 마파두부 추천합니다. 



다만 당근이 너무 커서 부담스럽습니다. 당근이 입안에 들어가면 당근향이 입안을 지배해 버립니다. 그래도 마파두부 굉장히 맛잇게 먹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물만두 입니다. 가격 7천원. 사진으로 보기보다 촉촉한 물만두 입니다. 

 

 


물만두 맛있습니다. 만두는 어지간해선 다 맛있는거 같습니다. 호우 양고치만의 특지잉 있는 물만두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맛있는 물만두라고 생각됩니다. 만두속에 육즙이 촉촉하게 들어있습니다. 



맥주 칭따오 안주 하려고 주문한 물만두 입니다.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물만두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