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코스트, 패밀리 레스토랑, 스테이크하우스, 파스타, 스파게티, 목동, 외식, 가족 외식, 쾌적한 식당, 깔끔한 식당, 레스토랑, 아이 식당, 키즈존 식당, 키즈존 레스토랑, 키즈존, 유아 식당, 아기 식당, 행복한 세상, 푸드존, 부모님 외식, 라라코스트 목동점, 목동 맛집, 목동 식당, 목동 추천, 추천, 리뷰, 음식점, 파스타 추천, 스테이크 추천, 감바스, 샐러드 신선한 식당, 가성비 레스토랑, 데이트 추천, 라라코스트 쿠폰, 라라코스트 할인, 깔끔한 식당, 행복한 세상 백화점, 목동 골만한데, 목동 데이트, 맛집.



라라코스트에서 스파게티, 스테이크, 튀김 먹고 왔습니다.

라라코스트 목동점은 목동 행복한 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목동 행복한 세상 백화점 5층.



목동 행복한 백화점 5층은 식당 층으로, 각종 식당이 있습니다. 

 

 


행복한 세상 백화점은 최근 큰 사고로 인해 엘리베이터가 순차적으로 교체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전국 백화점들중 가장 최신의 엘리베이터이지 않을가 생각해 봅니다.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309 목동행복한백화점 5층.

02-2654-3230




●라라 코스트 목동점 실내 실외.



외관부터 실내까지 전부 매우 쾌적하고깔끔한 모습을 보여준 라라코스트 입니다. 라라코스트는 국내 패밀레스토랑 브랜드 입니다. 다양성, 즐거움, 합리적 가격, 그 이상의 가치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합리적 가격과 쾌적하고 깔끔한 실내에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라라코스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소 10% 할인 쿠폰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즉석에서 플러스 친구 맺고, 할인 쿠폰으로 10% 할인 받았습니다. 



라라코스트의 각종 배너. 봉골레 오일 파스타, 토마토 크림 파스타, 스테이크 커틀렛 등 홍보중입니다. 특히 라라코스트의 가격표 가장 저렴한 제품을 보여주지만, 다른 제품들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라라코스트의 실내 입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실내 인테리어가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보이는 것보다 실내가 매우 넓고 쾌적합니다. 테이블간 간격도 괜찮습니다. 



코웨이의 모델 공유가 라라코스트의 쾌적함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라라코스트 목동점에는 키즈존이 따로 마련돼어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가족도 부담없이 식당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 아기, 10대부터 어르신들까지 온가족이 먹기에 매우 만족스러운 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라라코스트 목동점 요리 후기.



라라코스트 주문은 메뉴판과 메뉴를 적는 종이를 가져다 줍니다.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적어 서 종업원에게 건내주면 됩니다. 


2명이서 꽤나 많이 주문했습니다. 쉬림프 프라이즈(새우튀김), 갈릭치킨 스테이크(매운맛), 감바스 크림 파스타.


이렇게 많이 주문했는데 26300원 나왔습니다. 게다가 현장에서 플러스 친구 등록으로 10%할인받았습니다. 튀김은 다 먹지 못하고 남아서 무료 포장으로 집에 가져왔습니다. 포장에 튀김찍어먹는 타르타르소스를 새로 담아주었습니다.


합리적 가격과 친절한 서비스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갈릭 로스트 치킨 스테이크(매운맛) 입니다. '치킨스테이크, 매운 소스(검은색), 샐러드, 밥, 콘샐러드, 감자튀김'이 나옵니다. 9500원.


맛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메뉴입니다.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검은색 매운맛 소스는 만족스럽게 맵습니다. 먹다보면 점점 더 아려오는 달짝지근한 매운맛입니다. 숯불 바비큐의 매운맛(?)의 느낌입니다. 

 

 


특히 샐러드가 정말 신선합니다. 집에서도 샐러드를 자주 먹는 편인데, 집에서 야채 가게에서 직접 사다그낭 해먹는 샐러드보다, 라라코스트 샐러드의 채소가 더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신선한 채소의 향이 그대로 다느껴집니다. 아마도 라라코스트의 샐러드는 모두 이렇게 신선하고 기분 좋은 허브향이 감돌 것입니다. 샐러드 완전 강추 입니다. 



치킨 스테이크 고기를 토막낸 모습니다. 고기도 매우 맛있습니다. 구운 마늘과 마늘 소스가 고기를 덮고 있습니다. 마늘 매우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마늘양념에, 매운소스를 직어 먹었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갈릭 로스트 치킨 스테이크(매운맛)은 9500원의 가격에 다양한 메뉴와 생각보다 푸짐한 양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감바스 크림 파스타'입니다. 가격 9900원입니다. 위에 치킨 스테이크 보다 비쌉니다. 


감바스는 새우와 마늘을 요리한 음식입니다. 감바스에 느끼한 크림과 스파게티면을 함게 요리한 파스타 입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양이 엄청 많습니다. 정말 양이 많습니다. 접시에 깊이가 좀 있어서 양이 많습니다. 가성비 있는 요리 입니다. 



감바스 크림 파스타 맛있습니다. 같이 갔던 어머니가 tv에서 파스타 먹는 모습만 나오면 저런 느끼한 파스타가 먹고싶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어머니도 매우 만족스럽게 드셨습니다.


하지만, '연어'나 '짜장'이 그렇듯이 느끼한 요리는 많이 안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그렇습니다. 느끼한 요리는 한그릇 다 먹기 힘듭니다. 


라라코스트 재료는 정말 신선하다고 생각됩니다. 마주한 새우, 허브, 각종 채소, 모두 매우 신선한 재료였습니다. 

 

 



느끼한 요리들이 그러하듯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다만 한그릇 다 먹기엔 부담스럽습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치킨 스테이크의 매운맛으로 잘 중화해 가면서 먹었습니다. 


감바스 크림파스타를 주문한다면, 매운 요리도 함께 시켜서 먹는 걸 추천합니다. 



라라코스트 쉬림프 프라이즈(새우튀김). 가격 6900원. 사진보다 양이 많습니다. 라라코스트는 가성비는 정말 친찬해 줘야합니다. 


튀김을 담아 내온 철제 용기가 세련되보입니다.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엄청 바삭하다기보다, 기름지고 촉촉하고 새우맛납니다. 그런 새우 튀김입니다. 맛있습니다. 타르타르 소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튀김은 다 먹지 못하고 남겼습니다. 워낙에 주문한 요리가 많아서 2명이서 다 먹지 못했습니다. 포장은 추가비용없이 직원에게 부탁하면 됩니다. 깔끔하게 포장해서 자리로 가져다 줍니다. 새로운 타르타르 소스와 피클을 같이 넣어주었던걸로 기억합니다. 포장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라라코스트의 음료바, 음료 코너 입니다. 음료는 무료입니다.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직접 원하는 음료를 담아 마시면 됩니다. 음료는 무한 리필입니다. 탄산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접 가져다 먹는게 눈치 보이지도 않고 좋습니다. 



라라코스트 목동점 커피.


에스프레소 라라코스트는 고품질의 향미와 바디를 지닌 전형적인 남부 이태리 스타일 블랜드 입니다. 라라코스트 원두의 품부하고 진한 크레미는 워시드과 네츄럴 프로세스로 만들어진 스페셜 아라비카의 적절한 블랜딩으로 이루어졌으며 Q-Grader(국제 커피 감정사)가 최상의 이태리 Vittoria 로스팅 머신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라라코스트 커피, 에스프레소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풍부한 바디감, 부드러움이 적당한 쓴맛과 매우 조화롭게 다가왔습니다. 


사진으로 보는것 처럼 질 좋은 커피 입니다. 




●라라코스트 목동점 가격, 쿠폰.



쉬림프 프라이즈(새우튀김), 갈릭치킨 스테이크(매운맛), 감바스 크림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는데 26300원 나왔습니다. 


근데 현장에서 '라라코스트 목동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으로 10%할인 쿠폰을 받았습니다. 계산 할때에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주고 결제하면 됩니다. 결국 10%할인받은 23600원 결제했습니다. 

 

 




●행복한 세상 주차.


5만원 미만: 2시간.

10만원 미만: 3시간.

10만원 이상: 4시간.

(무료주차시간 초과시 10분당 500원.)


영화관 이용.

영화 관람: 평일 3시간, 무료주차시간 초과시 10분당 200원.

영화 관람: 주말/공휴일 2시간.

영화관 이용 + 백화점,킴스클럽,식당가 이용시: 총 최대 4시간 무료.


비구매고객.

기본 1시간 : 1,000원 / 초과 30분당 : 2,0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