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촌역 치킨 호프 33;끌린 후기.

친구랑 등촌역 호프, 치킨 가게 갔습니다. 깔끔하고 넓고 쾌적한 공간입니다.



등촌역엔 '골목골목' 괜찮은 가게들이 많이 숨어있습니다. 그 와중에 등촌역 괜찮은 가게 발견했습니다.


등촌역, 등촌역 맛집,맛집, 추천, 깔끔한, 주점, 청결한, 쾌적한, 술집, 호프, 넓은, 가게, 치킨,어묵탕, 오뎅탕,등촌동, 등촌역 숨은 가게, 등촌역 골목, 주점, 생맥주, 등촌역 골목식당, 식당.




● 33끌린 실내.



깔끔하고, 자리 사이가 넓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주점인데 불구하고 밝고, 넓고 깨끗합니다. 쾌적하다는 인상이 깊게 자리잡아서 매우 행복한 경험이 었습니다. 



특히 화장실이 굉장히 청결합니다. 가게 단독으로 사용하는 화장실에  남녀 분리된 공간에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33끌린 위치.



등촌역 바로 앞 골목 사이에 있는 치킨 호프 입니다. 매장이 크고 넓어서 골목에 들어가면 바로 보입니다. 


02-2644-9060

호프,요리주점.

서울 양천구 목동 604-8 1층.




● 33끌린, 순살치킨 오댕탕(어묵탕).



굶주린채라 한껏 주문했습니다. '순살치킨, 어묵탕, 코젤 병맥, 소주'주문했습니다.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피클(절임?) 굉장히 맛있습니다. 향긋합니다. 


간단하 과자로 '프레첼'이 나옵니다. 길고 꼬불꼬불한 밀가루 반죽에 소금을 뿌려 구워 낸 맥주안주로 좋은 과자 입니다. 

 

 



33끌린은 치킨 호프 입니다. 순살치킨 맛있습니다. 16000원.


어디 내놔도 훌륭한 순살 치킨입니다. 튀김이 몹시 바삭합니다. 게다가 가격대비 양도 푸짐합니다. 요즘 치킨 가격이 너무 올라서 속상했는데, 여긴 만족스러운 치킨입니다. 또한 순살이라 편하게 먹었습니다.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술한잔하는 걸 좋아하는데, 그런 점에서 순살치킨은 매우 훌륭한 안주 입니다. 



순살 후라이드 치킨과 함게 나온 소스 입니다. 취향껏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억이 가물한데, 양념 치킨 소스랑, 맛잇는 소스 나왔습니다. 

 

 



33끌림 어묵탕 16000원. 맛있습니다. 양이 굉장히 푸짐합니다. 술안주로 매우 적절합니다.

어묵탕이 맛없는 가게는 못봤습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기대했던 그맛이고 실망할일 없습니다. 게다가 어묵탕의 냄비가 너무 거대해서 몹시 놀랐습니다. 



어묵탕 아래에 불을 계속 가열하기 때문에, 끝까지 계속해서 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어묵탕에 어묵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채소를 좋아합니다. 쑥갓, 숙주, 썰은 홍고추 등이 함게 푸짐하게 담겨있어 시원하고 풍부한 어묵탕의 국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말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습니다. 



어묵중에 간혹 고기가 들어있는 만두어묵(?)이 있습니다. 괜히 뭐라도 당첨된 기분 들고 행복합니다. 

 

 




● 33끌린 메뉴 가격.



끌린치킨1.5, 양념치킨1.6, 순살끌린1.6, 순살양념끌린1.7, 순살까르보나라1.8, 순살어니언1.8, 별닭튀김1.5, 불닭 양파 볶음 1.5, 어묵탕 1.5, 모듬튀김 1.5, 차돌박이 숙주볶음 1.6, 골뱅이소면 1.7, 먹태 1.3, 한치1.3, 노가리 1.3, 오징어입 1.0, 생맥주 카스 0.35, 병맥주 카스 0.4, 소주 0.4, 음료 0.2, 생맥주 스텔라 0.5, 생맥주 호가든 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