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 젤리 후기,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곤약젤리 리뷰, 곤약, 젤리, 다이어트 곤약, 식이조절, 새해 소망, 곤약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품, 체중 조절, 보조제.


새해가 밝았습니다. 매년 초에는 각종 계획이 난무합니다. 계획한 대로만 살수 있다면 누구나 건강하고, 부자됐을것 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죠.


최근에 선물받아서 먹은 다이어트 보조식품, 곤약 젤리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중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는 식사 대용 식품이라 생각되어 소개합니다.




● GNM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소개.



GNM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복숭아 맛.

Real Delicious Konjak Jelly.


핑크빛 복숭아의 달달함이 가득한 탱글탱글 맛있는 곤약 젤리.

가벼운 7kcal. 과즙을 더해 풍부해진 맛. 포만감을 주는 곤약 함유.


150g 10포(1,500g / 70 kacl).

복숭아 농축액 4%(이스라엘산), 곤약 분말 0.2%.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 복숭아.

혼합음료.


원재료명.

정제수, 에리스리톨, 복숭아농축액(이스라엘산), 구연산, 혼합제제(중국산 곤약분말, 카라기난, 구연산삼나트륨, 염화칼륨, 덱스트림, 젖산칼슘, 제일인산칼륨), 치커리뿌리 추출물(벨기에산), 폴리덱스트로스, 효소처리스테비아, 합성향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주의사항.

한번에 드실 경우 질식의 위험이 있으니 잘게 잘라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전자레인지나 불에 직접 데우거나 냉장고에 얼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 임신, 수유부 및 질병 치료중인 분은 원료의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보관 주의사항.

직사광선 및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하시고 가급적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영양정보.

1포당 150g, 7kcal.

나트륨 8mg, 탄수화물 12g, 당류 0g, 지방 0g, 트랜스 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g.




● 곤약 젤리 후기.

온라인에서 약 10봉지(1박스)에 1만원에 판매중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곤약 젤리 먹고 싶어서 다이어트해야 하나 고민이 들정도로 맛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안하는 입장에선, 맛있는 간식입니다. 


복숭아 향이 강하고, 단 음료 입니다. 달달함이 강하지만, 그 단맛은 거부감 없이 다가옵니다. 

 

 



곤약의 주성분은 수분과 식이섬유로 물을 흡수하면 크게 팽윤하여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줄 수 있느 ㄴ식품입니다. 


곤약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곤약에 들어있는 글루코만난은 주 성분이 수분과 식이섬유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소화기관에서 소화되지는 않지만 부드럽게 장을 자극하고, 덕분에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나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특히 곤약은 조금만 먹어도 많은 포만감을 가져오기 때문에 식이 조절에 매우 도움이 준다고 합니다. 즉,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 말입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기왕이면 맛있게 하는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곤약 젤리 먹어보면 굉장히 달고 청량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홍보 사이트에서 보니, 당류가 0g 이라고 합니다. '에리스리톨'이라는 감미료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에리스리톨'은 감미도가 설탕의 70~80% 정도로 청량한 단맛을 가진 감미료입니다. 체네에서 에너지원으로 이용되지 않고 대부분 배출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칼로리 당류 걱정 없이 당당하게.

가볍게 즐기는 달콤한맛. 식 후 생각나는 군것질. 참을 수 없는 야식의 유혹.

진짜 맛있는 곤약젤리로 스트레스 없이 맛있게 먹자.


진짜 맛있습니다. 만약에 구매하게 된다면 야식, 간식으로 먹어야 겠습니다. 부담없어 포만감이 적절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