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돔구장에서 넥센히어로즈의 가을야구가 한창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펼쳐진 넥센히어로즈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를 보고왔습니다. 과거 목동야구장 시절보다 관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은 늘었지만, 음식물 반입이 참 아쉽습니다. 음식물은 주류, 음료, 캔, 병의 반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만, 추가적으로 재 출입시 기타 음식물 반입도 금지 시켰습니다. 내 돈주고 자유를 통제당한 기분입니다.




●고척 스카이 돔 야구장 위치, 외관.



지하철의 경우 구일역 2번 출구에서 내려서 걸어오면 금방 도착합니다. 버스를 이용하면 경기장 코앞에서 하차합니다.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우)08275 지번고척동 63-6.

연락처 02-2128-2300.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 넥센히어로즈 홈 구장 사진, 모습.



넥센히어로즈의 홈구장, 고척 스카이돔 실내 모습입니다. 테이블석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홈팀 넥센히어로즈는 3루쪽 입니다. 원정팀은 1루쪽 응원석을 이용합니다.

각 응원팀 자리에 맞춰 마주보는 전광판에서 응원팀의 정보가 나옵니다.

 

 



3루 응원석 자리 모습입니다. 반대 스카이돔 원정팀 응원석 모습도 동일합니다.



스카이돔 104, 105 자리의 치어리더 자리 입니다. 응원석 사진 입니다.



스카이돔 외야석 사진입니다. 외야석 가운데에서 바라본 기아 넥센 와일드 카드 경기 모습입니다. 고척 돔 구장 외야 3.4층 '외야 비지정석' 자리입니다. 사진보다는 훨씬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평일 오후 6시 30분 경기인데 불구하고, 5시쯤 외야 비지정석 알짜 자리는 이미 차지한채 였습니다. 외야 비지정석이라면 4시 30분에서 5시 사이에 가야 좋은 자리 차지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단과 가까운 자리는 이미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아예 경기장의 중심 자리로 앉았습니다.


비지정석인데 불구하고 일마치고 6시 30분쯤 입장할 생각이라면, 굉장히 어중간한 자리 혹은 서서 볼 각오도 해야합니다. 



넥센 기아 와일드 카드 경기는 넥센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 시설 외부 모습.



고척돔구장 복도 모습입니다. 나름 쾌적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스카이돔 실내 음식물들은 값에 비해 양이 적습니다. 맛은 좋은데, 값이 비싸요. 재출입시 외부 음식을 가지고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매우 속상합니다. 첫 입장할때 음식, 간식 잔뜩 사들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주류, 음료는 반입이 안됩니다. 검사합니다. (검사를 해도, 들고 들어온 사람들 종종 보입니다.)

 

 


옛날 목동 야구장 시절엔 '야구장 티켓 값도 저렴'하고 '음식물 반입도 자유'로웠으며 '시켜먹어도 괜찮았는데', 이제는 음식물에 대하여 너무 많은 재재를 가하니까 많이 서운합니다. 누구 좋으라고 돈쓰는지 모르겠습니다. 남좋은 일하는데 돈 쓴 기분입니다.



가을 야구, 매표소, 경기 시작 2시간 전 부터 취소된 표를 판매 한다고 합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줄서 있었습니다.



외야 매표소와 외야 출입문. 구일역 지하철로 나오면 지나칠 수 있습니다.



고척 돔 경기장 흡연구역, 스모킹 에어리어. 저 좁은공간에 사람도 많은데, 낑겨서 피웁니다. 저는 않펴서 저기분 모르겠으나,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피지말아요.



고척 스카이돔, 넥센히어로즈 홈 경기장. 경기가 끝나고 와르르 나오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