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가정 곱창 후기. [맛집]싸가정 곱창, '치즈마요곱창' 배달 후기-목4동점

지인들이 놀러와서 배달 음식, 곱창볶음 먹었습니다.


과거에 양아치 같은 배달요리에 호되게 당해왔습니다. 때문에 배달 요리보다 근처 시장, 마트, 편의점에 들려 직접 보고 구매하는 습관을 들여왔습니다.


그러나 이날의 곱창 볶음 주문 이후로 배달 요리에 대한 편견이 깨진 것 같습니다. 배달 요리도 훌륭할 수 있구나 새롭게 느꼈습니다.




●주문내역.


지인의 어플 요기요, 싸가정 곱창 주문 내역입니다.


야채곱창 1인분 8000원, 치즈마요 곱창 1인분 9000원. 배달요금 1500원.

총 18500원 입니다.


주문지 위치가 애매해서, 도착전에 전화를 달라고 미리 어플에 적어두었습니다.



 

 


●싸가정 곱창.

(이미 취한채로 주문해 먹은 곱창 볶음이라, 아쉽게도 사진에 정성이 담기지 못했습니다. 맛있게 먹었는데......)



곱창 볶음 2인분이 한 통에 가득 담겨왔습니다. 절반 위에는 치즈가 덮여 있습니다. 

'야채 곱창 1인분'과 '치즈마요 곱창 1인분'을 주문하였지만, '야채곱창 2인분치즈와 마요네즈 소스 1000원 추가 한 개념으로 봐도 좋지 않을까'하고 혼자 생각해 봅니다.


과연 곱창 볶음에 치즈가 어울릴까? 거기에 마요네즈를 어떻게 활용하려나 걱정이 많았습니다. 일반적은 곱창볶음은 곱창의 고소함과 양념의 매콤하고 진한 맛, 그리고 갖은 야채의 단맛과 식감으로 즐겨왔었습니다. 곱창볶음과 치즈와 마요의 궁합이 매우 기대 되었습니다.



야채곱창과 치즈의 모습. 개인적으로 다양한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볶음 요리를 조아하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치즈의 비주얼은 언제나 먹음직 스럽습니다.

 

 


야채 곱창 볶음의 맛은, 맛있습니다. 매콤한 소스에 야채의 단맛과 곱창의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더해져 조화가 훌륭합니다.



밥 1공기, 상추, 고추, 쌈장, 마요네즈 소스.


신선한 쌈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상추과 쌈장이 있다면, 편마늘이 있어야할거 같은데, 집에 편마늘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마요네즈 소스는 일반 마요네즈가 아니었습니다. 마요네즈와 따로 양념을 추가하여 만든 달달하면서 고소한 묽은 소스입니다. 


단순한 마요네즈가 아니라는 점, 마요 소스 맛있다는 점, 곱창 볶음과 잘 어울린다는 점에서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즉, 치즈 마요 곱창 볶음은 치즈를 얹은 곱창볶음에 특제 마요소스를 찍어 먹는 요리 입니다. (위 사진은 치즈가 쭉 당겨진 사진 입니다.)


쌈에 올려둔 치즈 마요 곱창. 취한채로 찍은 사진이라, 주얼은 '어우 이게 뭐람?' 이지만, 맛의 조화는 훌륭합니다. 


싸가정 곱창, 곱창 볶음을 주문한 날, 곱창볶음, 쌈, 고추, 밥, 마요소스 등 다 먹었습니다. 남은건 쌈장 뿐이었습니다. 매콤한 야채 볶음과 특제 마요 소스의 조화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배달 요리에 의심하는 일은 앞으로 줄어들 것 같습니다.

 

 




●싸가정 곱창 목4동점 위치, 싸가정 곱창 연락처.


서울 양천구 등촌로 66.

싸가정 곱창 연락처 02-2062-9789.


싸가정 곱창, 리뷰를 적으면서 보니, 종종 지나다니면서 봤던 가게였습니다. 지나칠때마다 맛있는 기억이 흐를듯 합니다.

 

 




●싸가정 곱창 목4동점 메뉴, 싸가정 곱창 가격, 싸가정 곱창 영업 시간.

영업시간: 낮 12:00 - 02:00.

최소 주문 금액: 16000원.

결제 방법: 카드, 현금, 어플.

배달요금 1500원.



야채곱창(곱창+아채+당면) 8000원. / 막곱창(곱창+야채) 8000원. / 순대곱창(곱창+순대+야채+당면) 8000원. / 못난이 곱창(곱창+막창+야채+당면) 9000원. / 치즈마요 곱창(곱창+야채+치즈+계란) 9000원.



사이드메뉴.

날치알볶음밥 2500원. / 치즈날치알볶음밥 3000원. / 통마늘무뼈닭발 1접시 12000원. / 통마늘닭근위(똥집) 볶음 1접시 12000원.


기타메뉴.

공기밥 1000원. / 쌈야채 500원. / 콜라 1500원. / 사이다 15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