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분식집 가서 떡볶이 튀김 순대 맥주 먹었어요.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내돈내고 내가 먹었어요. 

 

Sindorim Station Tteokbokki Fried Sundae Beer, Tteokmaek, Snacks, Good value for money. A snack for mixed drinks is recommended.

 

만약 제가 신도림역 근처에 살았다면 포장해서 혼술 안주로 자주 먹었을 거 같아요. 

 

 

신도림맛집

 

 

오랜만에 떡볶이와 맥주를 먹어서 행복하네요.

 

적절히 맛있게 먹었어요. 

 

 

 

 

로라방앗간 신도림포스빌점
분식
서울 구로구 구로동 26 신도림포스빌 1층 145호

 

 

로라방앗간

 

 

로라방앗간(분식) 신도림점은 신도림역 3번 출구로 나와서 5분 거리에 있어요. 

 

신도림역 포스빌이라는 거대한 빌딩의 1층입니다. 

 

로라방앗간(분식) 신도림점 좌석간 간격이 너무 비좁지 않아서 괜찮아요.

 

실내에서 술마시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매장 깔끔하게 운영하시네요. 

 

 

신도림분식집

 

 

떡튀순 세트 10000원. 

 

떡볶이 1인분, 만두튀김5개, 어묵튀김4개, 김말이2개, 순대(내장 섞어서 달라고 요청).

 

가성비 좋은 분식 세트 메뉴입니다.

 

위 사진속 메뉴가 1만원 밖에 안해요.  

 

'김밥천국, 순대국밥, 콩나물국밥' 등 어디에 비벼도 가성비 가장 좋은 세트 메뉴인거 같아요. 

 

로라방앗간 처음 방문했는데, 아주 훌륭한 식당이네요. 

 

 

떡볶이

 

 

분식집에서 술을 같이 판매하는 식당을 참 좋아해요.

 

소주, 맥주랑 떡볶이 튀김 순대 잘 어울려요. 

 

친구와 다른곳에서 1차로 술먹고, 2차로 방문한 식당입니다.

 

이미 많은 술을 마시고 방문한 식당이라, 맛이 명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아요.

 

하지만 모두 무난하게 맛있던 떡볶이 였어요. 

 

뭔가 특별나진 않지만 익숙하고 기대했건 그 맛이여서 매우 만족합니다. 

 

술안주로 '한치 노가리'도 판매하고 있군요. 

 

 

분식

 

 

 

최근들어 어묵튀김을 자주 마주하는 거 같아요.

 

저의 분식시절에는 어묵튀김을 본적이 없는데, 먹어보니 꽤 매력적인네요.

 

순대는 내장 간 섞어서 달라고 했어요. 

 

순대 내장 부속들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떡복이맥주

 

 

로라방앗간 신도림점 아쉬웠던 점은, 맥주가 좀 밍숭했어요. 

 

2차로 방문한 식당이라, 저희가 이미 만취한 상태여서 그렇게 느낀건가 싶기도 하네요. 

 

만취안하고 깔끔한 정신일때 꼭 다시 방문할겁니다. 재방문ㄱㄱ.

 

로라방앗간 신도림점 가성비 좋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매력적인 식당이였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돈내고 내가 먹었어요.

 

 

메뉴가격

 

 

로라방앗간 신도림점 메뉴 가격.

 

방앗간떡볶이, 화끈떡볶이, 치즈떡볶이, 치킨떡볶이, 로제떡볶이, 순대, 매콤순대볶음, 납작만두, 비빔만두, 방앗간라면, 로라주먹밥, 치킨마요컵밥, 제육컵밥, 로라돈가스, 물오뎅, 모듬튀김, 오뎅튀김, 만두튀김, 김말이, 고추튀김, 고구마튀김, 메추리알튀김, 순살닭튀김.

 

떡튀순세트 10000원, 떡주먹세트 12000원, 신도림세트 20000원.

 

생맥주, 소주 4000원.

 

주류 가격이 4000원입니다. 술 가격이 착해서 너무 좋네요.

 

신도림, 맛집, 추천, 후기, 떡볶이, 분식, 맥주, 떡맥, 메뉴, 가격, 한국, 주점, 술, 술안주, Sindorim, famous restaurants, recommendations, reviews, tteokbokki, snacks, beer, rice cake beer, menu, price, Korea, pubs, alcohol, side dishe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