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값이 무섭게 오르더니 결국 그 자리에서 머물고 있어요. 

 

하지만 단백질 섭취를 포기하지 못하고, 건강을 위해서 온가족이 계란을 꾸준하고 먹고 있어요. 

 

Reviews of eating white eggs, the difference between white and brown eggs, important factors when choosing eggs.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돈주고 내가 샀어요. 

 

 

하얀달걀

 

 

이번에 쿠팡에서 계란을 검색해보는데, 흰 계란을 팔고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하얀 계란(달걀) 처음 사봤어요. 

 

'무항생제 백색 중란 30구'라고 합니다. 

 

 

흰달걀

 

 

하얀색의 계란이 뭔가 탁구공 같이 보이네요. 

 

계란에 적혀있는 숫자는 '난각 번호'라고 합니다. 

 

 

계란숫자

 

 

난각 번호 이렇게 확인하세요. 

 

4자리 : 산란일자. 닭이 알을 낳은 날. 산란 시점으로부터 36시간 이내 채집한 경우 채집한 날을 산란일로 표시할 수 있음. 

 

5자리 : 생산자 고유번호. 가축사육업 허가 시, 달걀농장별로 부여되는 고유 번호. 식품안전나라에서 조회 시, 사업장명 또는 소재지 등을 직접 확인 가능. 

 

마지막 1자리 : 사육환경번호. 닭 사육환경 구분 번호. 1 방사육 , 2 축사 내평사 , 3 개선된 케이지 , 4 기존 케이지.

 

 

달걀 규격, 중량 정보.

 

왕란 68g 이상, 특란 68~60g, 대란 60~52g, 중란 52~44g, 소란 44g 이하.

 

 

흰계란

 

 

구매한 계란은 '중란 30구'입니다. 

 

쿠팡 로켓 프레시에서 구매했어요. 

 

노란 달걀은 기존에 먹고 있던 계란이에요. 

 

 

하얀계란

 

 

백색 중란(하얀 계란 흰 달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조인 무항생제 인증 백색 중란 30구

COUPANG

www.coupang.com

 

 

하얀 달걀을 처음 구매해서 그런지, 굉장히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매력적인 모습이에요. 

 

갈색 달걀과 하얀(흰) 달걀의 차이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너무 미미한 차이를 보이고 있어서 달걀을 색으로 구분해서 고를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달걀(계란)은 색이 아니라 신선한 상품으로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내용 출처 : http://www.canceransw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60

 

 

친환경

 

 

쿠팡으로 주문하면 환경을 생각하는 포장재를 사용하네요.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포장재를 사용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물로 만든 아이스팩, 산화생분해성 친환경 에어쿠션 완충재.

 

 

계란후라이

 

 

김치 볶음밥에 올려 먹기 위해, 흰 계란을 후라이 했어요. 

 

올해 작은 궁중팬(웍)을 구매했는데,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작은 '궁중팬, 큰 궁중팬, 프라이팬' 이렇게 3가지를 세트로 구매했는데, 작은 궁중팬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가장 유용해요. 

 

 

2022.11.02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네오플랜 궁중웍(궁중팬) 프라이팬 구매이유 사용 후기 내돈내산

 

네오플랜 궁중웍(궁중팬) 프라이팬 구매이유 사용 후기 내돈내산

네오플랜(NEOFLAM) 웍 프라이팬 후기. Reasons to buy Neoflam's 'Gungjung Wok (Royal Court Pan), Frying Pan' User reviews.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협찬, 제안' 아무것도 없어요. 내 돈 주고 구매한 주방 용품입니다. 최

rumbing.tistory.com

 

위 링크는 네오플랜 궁중팬(웍) 구매 후기 입니다. 

 

 

계란프라이

 

 

계란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2일에 걸쳐 먹었더니, 속이 너무 느끼해서 김치가 간절한 상황이였어요. 

 

매콤한 김치가 너무 간절했어요. 

 

 

볶음밥

 

 

'오뚜기밥 + 김치 + 해동한 왕 만두' 넣고 잘 볶아서 김치볶음 밥 만들었어요. 

 

만두는 터뜨려서 김치 볶음밥 재료로 사용했어요.

 

왕만두에 온갖 조미료와 고기가 들어 있어서, 만두를 터뜨려서 김치 볶음밥 재료로 사용하기 좋아요.

  

 

김치볶으밥

 

 

흰 계란으로 만든 후라이를 올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케이크의 느끼함을 없애는데에는 역시 김치네요. 

 

 

백색 중란(하얀 계란 흰 달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조인 무항생제 인증 백색 중란 30구

COUPANG

www.coupang.com

 

 

계란껍질

 

 

흰 계란 먹고 남은 계란 겁질을 보는데, 뭔가 색다른 기분이네요. 

 

부잣집 친구네 놀러온 기분이에요. 

 

부자집 친구의 냉장고를 열어보니 나와는 다른 흰 계란을 먹는 그런 느낌이 있네요. 

 

부자 된 기분이에요.

 

흰(하얀) 달걀이 익숙해지면 이런 묘한 감정도 사라지겠죠. 

 

흰색, 계란, 달걀, 생산날짜, 후기, 로켓프레시, 쿠팡, 단백질, 백란, 한국, White, egg, egg, date of production, latter term, Rocket Fresh, Coupang, protein, white egg,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