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GS프레시(GS마트 슈퍼)에 가서 무엇을 할인하고 있나 살펴봤는데, 순대를 발견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었어요. 

 

Haedream meat sundae review, refrigerated food, stir-fried sundae, Korean food, side dishes.

 

순대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럴 때는 먹어야죠. 

 

 

냉장순대

 

 

해드림(축산전문기업) 고기순대, 고기와 부추로 속을 꽉 채운.

 

순대의 풍기를 더하는 쌈장이 들어 있어요. 

 

보관방법 냉장보관(0~10℃).

 

집 근처에 'GS프레시'에 방문하면 유통기한이 짧게 남은 상품들을 할인해 줍니다.

 

순대를 30%나 할인해 주길래, 남이 집어갈까봐 조급하게 집어 들었어요. 

 

포장에 순대 이미지가 탐스럽게 보이네요. 

 

 


 

 

해드림 고기순대 정보 소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해드림

 

 

즉석조리 식품(살균제품). 보관방법 냉장보관(0~10℃).

 

내용량 400g(692kcal). 돼지고기 15.7% 함유 [돼지고기 10.1%, 돼지지방(돈지방) 5.6%.


제조원 ㈜해드림에프에스 / 경남 창녕군 대지면 경남대로 4897-26.


유통 전문 판매원 (주)대광푸드 :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130길 22 (필하임상가1호 에이호)

 

양배추(국내산) 20.2%, 돼지소창(국내산), 당면[고구마전분,타피오카전분,명반(황산알루미늄칼륨), 이산화황(합성보존료)/중국산)], 돼지고기(국내산)10.1%, 부추(국내산), 찐쌀, 돈지방(돼지고기, 국내산) 5.6%, 대파, 돈혈(돼지), 양파, 당근, 채종유, 전분, 된장(밀, 대두), 마늘, 전란(계란), 두류가공품(대두), 복합조미식품(밀, 대두, 쇠고기, 토마토), 들깨가루, 두류
가공품(대두), 생강, 청양고추, 정제소금,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후추.

 

돼지고기, 쇠고기, 밀, 대두, 토마토, 계란, 이산화황 함유.

 

쌈장

  

 

제품명 맛있는 쌈장, 혼합장(살균제품).

내용량 30 g.

제조원 농업회사법인 뉴그린푸드(주) / 경남 창녕군 계성면 물고개길 13~11

 

원재료명 
쌈장[된장 69.64%{대두:외국산(미국산 캐나다산,호주산 등), 소맥분(밀:미국산,호주산), 정제소금(국내산), 종국}물엿, 혼합양념(중국산) {고춧가루, 정제소금,마늘,양파, 마늘,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산도조절제, 소브산칼륨(보존료)],마늘(중국산), 정제수, 설탕, 발효식초 {정제수, 주정,포도당,맥아(국산), 흑설탕},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대두, 밀 함유
복음참깨, 고춧가루, 정제소금

보관방법:직사광선을 피하시고 실온 보관

 

 

순대주의사항

 

 

이 제품은 달걀,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봉 시 유통과정 중의 충격이나 파손에 의한 pinhole(미세한 구멍)이 발생되어 자극적인(시큼한) 냄새가 나거나 제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드시지 마시고 구입처에서 교환하시거나 제조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 상주의 : 냉장보관(0~10℃), 개봉 후 냉장보관하거나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 조리방법: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700w기준>약 2분30초 /  <1000w기준>약 2분 정도 데운 후 드십시오.


총 내용량 400g / 100g당 173kcal.


영양정보
나트륨 208mg 10% , 탄수화물 16g 5% , 당류 1g 1% , 지방 9g 17%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2.6g 17% , 콜레스테롤 40mg 13% , 단백질 6g 11%.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드림 고기순대 후기.

 

순대 좋아합니다. 맛있겠네요. 

 

 

캠핑용순대

 

 

순대는 진공 포장된 비닐 안에 있어요. 

 

하얀색은 기름이라기보다, 순대 겉 피의 하얀 부분일 겁니다. 

 

해드림 고기순대 설명에 나온 조리방법으로는 전자레인지 사용 방법을 설명해주고 있어요. 

 

조리방법: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700w기준>약 2분30초 /  <1000w기준>약 2분 정도 데운 후 드십시오.

 

순대 사온 것을 어머니에게 말씀드렸더니, 순대볶음으로 요리해 주셨어요. 저는 옆에서 구경해했어요. 

 

 

궁중팬

 

 

어머니는 궁중팬(웍)에 마늘 볶으면서, '부추 양파 대파 양배추'를 손질해주네요.

 

다행히도 집에 다양한 채소들이 있었어요. 

 

 

고기순대

 

 

'풋고추, 홍고추'도 손질하셨어요. 

 

어머니가 요리를 좋아하셔서 집에 온갖 재료가 다 있었네요. 

 

해드림 고기순대를 썰었어요. 

 

 

순대속

 

 

고기순대  조리 전 모습입니다. 

 

순대 피(소창)가 두께감이 느껴져서 좋네요. 

 

순대 피가 두툼해야 진짜 순대를 먹는 기분이 들어요. 

 

당면, 부추가 보이고 돼지피와 고기가 섞여서 속을 가득 채우고 있어요. 

 

참 먹음직스러운 순대입니다. 

 

 

순대볶음요리

 

 

온갖 재료와 순대를 넣고 볶아줍니다.

 

순대볶음 맛있어요. 

 

 

볶음

 

 

순대 400g에 온갖 재료를 푸짐하게 담아서 요리한 덕분에 꽤 많은 양의 순대 볶음이 완성됐어요. 

 

순대 400g으로 한 3인분 완성된 기분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었어요. 

 

 

해드림 부추 고기순대(쌈장포함)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코스트코 해드림 부추 고기순대 500g x 3 소금 쌈장 포함

COUPANG

www.coupang.com

 

 

순대볶음

 

 

순대 볶음 맛있게 먹었어요.

 

해드림 고기순대 속에 양배추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좀 단맛이 있어요. 

 

게다가 순대볶음을 요리할 때, 양파에 양배추를 넣어서 그런지 단맛이 꽤 강했어요. 

 

해드림 고기순대를 전자레인지로 조리해서 먹었더라도 채소의 기분 좋은 단맛이 흐를 것 같아요. 

 

순대 안에 돼지피와 고기가 섞인 소가 많이 들어서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적당한 당면의 양과, 순대 피(소창)가 기분 좋은 저항감을 만들어 주고 있어요. 

 

 

해드림순대

 

 

다만, 순대 볶음용 순대가 아니라서 그런지 순대가 많이 무너졌어요.

 

순대 속이 고기와 피로 만든 부드러운 속이라서, 단순히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다면 순대의 모형이 유지됐을 겁니다. 

 

캠핑이나 여행을 가더라도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간단히 조리해서 쌈장에 찍어 먹으면 훌륭한 요리가 될 겁니다. 

 

순대 맛있어요.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 IH 궁중팬 웍 26cm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네오플램] 피카 인덕션 IH 궁중팬 웍 26cm

COUPANG

www.coupang.com

 

 

순대요리

 

 

다음날에 조금 남은 순대볶음 양념에 밥 볶아 먹었어요.

 

해드림 순대 400g으로 2일 동안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네요. 

 

냉동순대, 해드림, 볶음, 요리, 궁중팬, 조리, 가열, 캠핑용, 여행, 고기순대, 한국, 한식, 추천, 후기, gs프래시, Frozen sundae, Haedream, stir-fried, cooking, court fan, cooking, heating, camping, travel, meat sundae, Korea, Korean food, recommendation, review, gs flas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