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gs더프레시(the fresh)에서 튀김요리 술안주 사 먹습니다. 

 

맥주 소주에 튀김 요리 너무 좋아해요.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내돈주고 내가 맛있게 먹었어요. 

 

 

gs치킨

 

 

술안주거리 찾으러 gs더 프레시(the fresh) 방문했어요. 

 

저는 gs더프레시(the fresh)를 자주 방문하고, 할인 코너와 튀김 요리 코너를 항상 살펴봅니다. 

 

 

gs프레시

 

 

운 좋게 방문 했을 시점에 튀김 요리 할인이 시작되었고, 곧바로 치킨과 돈가스를 집어왔어요.

 

이 좋을 거를 뺏길까 두려워서 금새 잡아왔어요. 

 

 

지에스더프레시

 

 

 

거주하는 곳 근처에 시장이 없어서 가성비 좋은 튀김 요리를 이 거대한 슈퍼, gs더 프레시에서 사다 먹고 있어요. 

 

gs더 프레시(슈퍼, 마트)가 시장 역할을 대신해 주니깐 굉장히 만족합니다.

 

최근에는 여기서 저렴한 가격에 '모둠 소시지', '홍어'도 사다 먹었어요.

 

가성비 좋은 술 안주 구매로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마트치킨

 

 

반값 할인할 때 치킨 두 포장(2인분) 구매했어요. 

 

정확한 치킨 튀김 할인 시간을 아는 건 아니고, gs더프레시를 자주 방문하다 보니깐 이렇게 종종 만나게 됩니다. 

 

사진처럼 이렇게 두 포장이면, 치킨 1마리 정도 분량이 나오는 거 같아요.

 

 

치킨텐더

 

 

 gs더프레시(thefresh)  안심 치킨 1인분 원래 가격 7500원. 

 

할인 가격 3750원. 

 

골든 텐더 스틱 95.4% 닭고기 안심 국내산. 250g.

 

이런 동네 마트 치킨은, 아마도 냉동 치킨 튀김 제품을 현장에서 조리해서 포장판매하는 방식일 겁니다. 

 

 

냉동치킨텐더스틱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사세 텐더스틱1kg사세

COUPANG

www.coupang.com

 

 

치킨

 

 

집에서 맥주 안주하려고 구매했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습니다.

 

마트(지에스 더 프레시)에서 조리 판매하는 안심살 치킨 맛있어요. 

 

머스터드 소스도 함께 줍니다.

 

사진 왼쪽 상단에 보면 노란색 소스가 함께 온 머스터드 소스입니다. 

 

뼈가 없어서 깔끔하게 먹기 좋아요. 

 

 

안주용으로 로도 좋고, 아이들 반찬 용으로도 좋아요. 

 

다만 반값 할인할 때 구매했기 때문에, 조리 완성한 지 시간이 지난 제품이에요.

 

식은 치킨을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어요. 

 

그래도 도심 주거지에서 이런 가성비 좋은 안주를 만나는 건 참 행복한 일입니다. 

 

 

마트돈까스

 

 

GS더 프레시 강서 염창점에서 경양식 돈가스도 함께 구매했어요. 

 

돼지고기 등심 50%, 뒷다리살 49.34% 국내산. 

 

경양식 돈가스 개당 120g, 두 개.

 

본래 6000원, 할인 가격 3000원. 

 

아마도 냉동 돈까스 일 겁니다. 

 

 

냉동 돈가스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동원 프리미엄돈까스 840gx2봉

COUPANG

www.coupang.com

 

 

아마 GS더프레시에서 냉동 튀김 요리를 현장에서 바로 튀겨서 판매하는 것이겠죠.

 

저는 할인 가격에 구매한 것이라, 조리한 지 시간이 좀 지난 식은 돈가스입니다.

 

 

돈가스

 

 

돈까스 소스도 함께 들어 있어서, 매우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집에서 전자레인지로 살짝 가열해서 먹었어요.

 

저는 술안주로 사다 먹었지만, 밥반찬으로 먹기에도 좋을 거예요. 

 

도시락 싸 먹던 시절에, 반찬통에 돈가스 들어있으면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나네요.

 

반찬통에 돈가스를 가위로 잘라서 작은 사각형 모양으로 잘라서 담아주셨는데.

 

지금은 이렇게 술안주로 치킨과 돈가스를 먹으며 살고 있네요. 

 

 


 

 

이건 또 다른 날에  gs더프레시(thefresh)를 방문했을 때 모습이에요.

 

동네 마트  gs더프레시(thefresh)에, '생선가스 새우튀김 감자크로켓'이 진열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이날은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치킨은 없었어요. 

 

 

마트튀김

 

 

 

방문한 시간에 직원분이 새우튀김에 할인 스티커를 붙이길래 빠르게 장바구니에 담아왔어요.

 

제 동네 마실, 산책 코스에 gs더 프레시가 포함되어 있어서 동네 마트에 꽤 자주 방문합니다. 

 

딱 튀김만 사 오면 스스로 눈치 보여서, 맥주나 다른 상품도 함께 구매하곤 합니다.

 

 

떡볶이

 

 

튀김과 함게 먹으면 정말 맛있는 조합인 떡볶이를 함께 구매했어요.

 

마트 냉장 떡볶이는 채소가 부족하기 때문에 파를 추가해서 넣었어요.

 

GS더프레시 PB상품 떡볶이 입니다. 

 

튀김 + 떡볶이 = 완성

 

 

새우튀김할인

 

 

새우튀김 + 특제 겨자 소스.

 

흰 다리 새우 원산지 베트남.

 

본래 가격 7800원, 할인 가격 3900원.

 

새우는 10마리 들어 있어요. 

 

 

흰다리새우

 

 

gs더프레쉬에 새우튀김을 사려고 방문해도, 할인 새우튀김은 만나기 어려워요.

 

애초에 많은 물량을 튀겨 놓지 않아서, 본래 가격의 새우튀김을 만나기도 힘듭니다. 

 

특제 소스가 함께 들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어요. 

 

 

새우튀김

 

 

적당한 새우 사이즈입니다. 

 

저는 튀김옷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스러운 튀김의 모습이에요. 

 

치킨도 튀김옷을 함께 먹기 위해 사 먹습니다. 

 

 

냉동 새우 튀김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대용량 냉동 왕새우 튀김 3kg (30g/100미) 업소용 빵가루 새우

COUPANG

www.coupang.com

 

 

튀김소스

 

 

겨자 소스에 새우튀김 살짝 찍어 먹으면 참 맛있어요. 

 

오래전에 단기로 뷔페 알바를 한 적이 있어요.

 

그때 다른 튀김은 진열이 비워지면 곧바로 채워 넣었는데, 새우튀김은 진열이 비워지더라도 일정한 시간 간격을 두고 채워 넣으라는 지시받은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저에게 튀김 중에 새우튀김이 가장 귀하다는 편견이 생겼어요. 

 

새우튀김 보기 좋네요. 

 

동네, 마트, 술안주, 맛집, 시장대신, 쥐에스, gs마트, 더프레쉬, 한국, 생활, 혼술,가성비, 후기, 일식, Neighborhood, mart, side dish, restaurant, market instead, zues, gs mart, the fresh, Korea, living, mixed drinks, cost performance, reviews, Japanes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