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과자 좋아합니다. 

 

Kid-o, Potato Crisp.  Daiso Overseas Sweets.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기 때문에 자주 사먹어요. 

 

 

해외과자

 

 

일하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지치고 힘들 때 과자와 커피를 먹어요.

 

그럴때는 이렇게 개별 포장된 과자들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개별 포장된 과자는 조금씩 먹을 수 있고, 손에 묻히지 않고 먹기에도 편해요. 

 

항상 컴퓨터를 하기 때문에 손에 과자 기름 묻는 걸 굉장히 꺼려하는 저는 소분 된, 개별 포장 과자가 좋아요. 

 

 

다이소과자

 

 

요즘에는 편의점이나 슈퍼, 마트, 다이소, 길거리 등 어디서나 해외과자를 만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kid-o creamy butter cracker sandwich.

 

노란색 버터과자, '키드오(키도) 크래커' 입니다. 

 

큰 1봉지, 낱개 8개.

 

가격 1000 ~ 1500원

 

 

키드오

 

 

제품명이 '키도'라고 벅혀있어요(키도 크리미 버터향 크래커 샌드위치).

 

지금까지 키드오라고 생각했었는데, 오해했네요. 

 

이 과자는 온갖 회의실, 탕비실, 사무실, 대기실 등 어디에나 만나기 쉬워요. 

 

그만큼 대중적으로 참 맛있는 과자입니다. 

 

 

필리핀과자

 

 

제품명 : 키도 크리미 버터향 크래커 샌드위치(합성버터향 첨가).

내용량 15g.

 

총 내용량 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4%

탄수화물 3%

당류 3%

지방 6%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13%

콜레스테롤 0%

단백질 2%

 

 

버터맛

 

 

저는 과자를 손에 묻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과자를 뜯기 전에 3등분으로 부셔놓습니다. 

 

3등분하기 좋게 크래커에 표시가 되어 있어요. 

 

그 부분에 힘을 주면 딱 3등분이 됩니다. 

 

위 사진은 이쁘게 3등분으로 쪼개는 것에 실패했네요.

 

 

크래커

 

 

크래커가 3장에 사이에 크림이 두둑히 들어 있어요.

 

과자 참 잘만들었어요.

 

버터향이 좋아서 커피에도 잘어울려요. 

 

일하다 지칠 때 커피 탕비실에서 뽑아서 천천히 하나 까먹으며 쉬는 시간이 참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필리핀 과자라고 합니다. 

 

 

키드오(키도 버터향  초코향 버터레몬향 ) 과자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키도 크리미 버터향+수퍼 초코향+버터레몬향 크래커 3종 각3개씩 1세트(총9개)

COUPANG

www.coupang.com

 

 


 

 

win win Baked potato crisp, sour cream flavour.

 

포테이토 크리스프 사워크림향. 

 

1큰 봉지, 낱개 5개.

 

가격 1000~1500원.

 

 

 

potato crisp

 

 

기본은 노란색(황금색) 감자맛이 있어요.

 

저는 녹색의 사워크림 맛을 더 좋아합니다. 시큼한 그 향이 좋아요. 

 

그 시큼한 향이 '사워크림 향' 맛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게 색상만 보고 지금 까지 양파맛이 과자인줄 착각하고 살았어요.

 

 

말레이시아과자

 

 

포테이토 크리스프 사워크림향. 

감자, 샤워크림향시즈닝 함유.

 

원산지 말레이시아.

수입: 이멕스무역(주)

 

제조업소 win win food industries sdn bhd

내용량 75g

 

영양정보

1개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3%

탄수화물 3%

당류 2%

지방 7%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11%

콜레스테롤 0%

단백질 2%

 

 

포테이토

 

 

말레이시아 감자 과자입니다. 

 

양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에요.

 

가격이 낮아서 부담없이 사먹기 좋지만 이렇게 양이 줄어든걸 보니 참 안타깝네요.

 

가격 유지해주는 것에 감사한 생각을 가져야겠어요. 

 

가격을 유지하는 대신 제품의 양을 줄이는 것을 슈링크플레이션(shrinkflation)이라고 한다네요.

 

해외과자들도 슈링크플레이션을 보여주고 있으나, 애초에 시작 가격이 낮아서 저버리기 힘드네요.

 

 

사워크림맛

 

 

과거에 직장생활 할 때, 일하다 자리에서 벗어나기 싫을 때 먹던 과자입니다.

 

서랍에 과자를 넣어두고, 지칠 때마다 하나씩 꺼내서 그 자리에서 먹곤했어요. 

 

이렇게 작은 봉지에 얇은 과자 2개씩 들어 있어요. 

 

 

감자맛

 

 

손에 과자 가루나 기름이 묻는게 싫어서, 항상 개봉전에 과자를 부셔서 먹었어요. 

 

봉지를 개봉하기 전에 부셔야지 과자 가루가 튀어나가지 않아요. 

 

그리고 3~4 등분해 놓으면, 한 입에 먹기 편하거든요. 

 

 

포테이토크리스프 크리스피(감자과자 바베큐 스위트콘 인간사료)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포테이토크리스프 크리스피 감자과자 바베큐 사워크림 고구마 스위트콘 히말라야 솔트 인간사

COUPANG

www.coupang.com

 

 

얆은과자

 

 

얆지만, 그 사워크림 향과 짭쪼름한 맛이 참 좋은 과자에요. 

 

감자로 만든 짭조름한 과자는 맥주랑도 꽤 잘 어울려요. 

 

해외과자, 가성비, 탕비실, 다이소, 추천, 후기, 판매점, 가격, 한국, Overseas sweets, cost performance, hot water room, Daiso, recommendations, reviews, stores, prices,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