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신도림역 먹자골목에서 치킨에 생맥주 소주 마셨어요. 

 

이 블로그는 내돈내산 블로그입니다. 내돈주고 내가 먹은 후기입니다. 

 

Sindorim Chicken Restaurant. Recommended for snacks.

 

 

생맥주

 

 

반반 치킨(후라이드, 양념) 주문해서 먹었어요. 

 

치킨은 다른 요리보다 사진만봐도 가장 간절하게 먹고 싶네요.

 

치킨은 정말 좋은 요리 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고 행복해요. 

 

 

신도림역치킨

 

 

신도림 먹자골목 입구 부근에 있는 '키큰치킨'입니다. 

 

신도림역 3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입니다. 

 

과거에는 '치킨 하우스'라는 이름이었는데 이름을 바꿨나 봅니다. 

 

가게 이름만 바꿨다고 느낀 이유는, 함께 방문한 제 친구를 사장님이아보십니다.

 

 

 

 

 

 

품격 있는 키큰치킨(구 치킨하우스)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35-21

 

 

실내

 

 

신도림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키큰치킨 실내 매장 입니다. 

 

키큰치킨 매장이 좋은 게 화장실이 가게 안에(실내) 있어요. 

 

화장실 가까워서 좋네요. 

 

이 덕분에 수다의 흐름이 끊기지 않아요.

 

 

치맥

 

 

신도림 키큰 치킨, 치킨 커요.

 

치킨이 크니깐 맛도 커요.

 

(반반) 한 마리 주문했는데, 푸짐하게 나와요.

 

남자 둘이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치킨 한 마리인데 불구하고 양이 많아서 그런지, 치킨으로만 맥주 한잔에 소주 2병은 마신 거 같아요.

 

 

후라이드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반반 치킨 17000원. 

 

치킨이 착한 가격이라, 부담 없이 술을 많이 마신 거 같아요.

 

 

양념치킨

 

 

잘 튀긴 닭이라 튀김옷도 고소하고, 닭 살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오랜만에 잘 튀긴 정통 치킨을 먹은 거 같아서 좋네요. 

 

사실 어떤 요리든 만들고 바로 먹으면 다 맛있어요. 

 

매장에서 갓 튀긴 치킨을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반찬

 

 

치킨 매장에서 먹어서 그런지 약간의 양념 소스, 소금, 단무지, 양배추 샐러드, 과자를 받아먹었어요. 

 

치킨 반찬 세트 좋네요. 

 

양배추는 건강에 굉장히 좋다고 알고 있어요.

 

양배추가 반찬으로 나오면 절대 남기지 않습니다. 

 

 

계란찜

 

 

술안주하려고 추가로 계란찜을 주문했어요. 

 

어디서든 계란찜은 나올 때는 부풀어서 뚝배기 가득한데, 식으면서 이렇게 줄어들어요. 

 

계란찜 4000원.

 

이날 단백질 건강 식단 푸짐하게 먹었네요.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술을 많이 마셨네요.

 

푸짐하게 먹었네요. 감사합니다. 

 

안주가 '치킨 계란찜 감튀'까지, 생맥에 소주를 4병은 마신 거 같아요.

 

비교적 안주가 저렴해서 부담 없이 술을 좀 많이 마셨네요.

 

특히 치킨은 참 좋은 술안주입니다.

 

치킨은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소주와도 잘 어울려요. 

 

 

집에서 먹는 치킨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하림 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키큰치킨메뉴가격

 

 

치킨 메뉴.

후라이드, 반반, 양념, 마늘, 간장, 고추쏘핫, 순살, 매운 무뼈닭발, 닭똥집. 

 

사이드 메뉴.

냄비오뎅탕, 모듬포(한치, 쥐포, 대구포), 번데기탕, 모듬튀김(게살, 감자, 치즈스틱), 감자튀김, 계란찜, 김가루주먹밥, 신라면, 컵라면. 

 

생닭 닭발 근위 - 국내산 / 순살 - 수입산.

 

치킨, 맛집, 생맥, 치맥, 후기, 내돈내산, 신도림, 구로구, 맛집, 추천, 가성비, 먹자골목, 한국, Chicken, restaurant, draft beer, chimaek, reviews, Naedonnaesan, Sindorim, Guro-gu, restaurant, recommendation, cost performance, food alley,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