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사거리 물회 점심 메뉴 추천, 죽변항 해산물 요리 식당.

A seafood restaurant 'Jukbyeon hang', recommended for lunch at Gyodae cross Street.

 

내 돈 주고 내가 먹고 나왔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돈 받거나 서비스를 받은 사실이 전혀 없어요.

 

 

물회

 

여름이라 날이 너무 덥고 습해서 많이 힘들었는데, 매콤한 물회 먹고 기운 차렸네요

 

매우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해산물

 

서울 교대 사거리 버스 정류장 근처에 있는 식당입니다.

 

지인의 지인이 해산물 식당을 오픈했다고 하여 방문했어요. 지인의 지인이라서 가게 사장님하고 저는 모르는 사이입니다.

 

지인이 울진 출신이라 지인의 지인도 울진에서 잡은 해산물로 요리하는 식당인가 봅니다.

 

교대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려요.

 

기하 빌딩 2층에 위치한 해산물 요리 식당입니다. 

 

 

죽변항 (식당)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80-6 기하 빌딩 2층 201호

 

 

 

식당 실내가 깔끔하고 쾌적해요. 

 

테이블 간격이 넉넉해서 굉장히 상쾌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어요.

 

 

강남 쪽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어요.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빠르게 먹고, 교대역 직장인들 점심 식사 전에 빠르게 퇴장했습니다.

 

 

 

점심 메뉴 식사 물회 주문했어요.

 

신선한 과일 채소가 함께해서 맛도 좋고,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물회는 보양식이네요.

 

새싹 채소 너무 좋아요.

 

 

 

시원하고 매콤한 양념 육수가 살얼음 가득한 모습으로 나와요.

 

너무 차가워서 너무 행복했어요. 

 

여름에 시원하게 먹는 물회 너무 좋네요.

 

 

서울 교대 죽변항 물회 좀 매운 편이에요. 

 

스트레스 과하게 받은 날에 생각날 만큼 매콤하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괜찮았어요. 

 

나물 무침 고소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밑반찬으로 나온 나물 무침을 있게 잘 먹었는데, 나물 이름은 모르겠네요.

 

 

 

회를 먹으니까 소주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어요.

 

여름 더운 날에 소주에 물회 조화가 너무 좋네요.

 

이렇게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돈 벌어야 합니다.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어요.

 

 

서울 교대 맛집 죽변항 점심 식사 물회에 밥도 함께 나와요.

 

물회에 밥도 말아먹었어요. 

 

발알 알알이 시원한 육수와 만나면서 탱글탱글해져요. 

 

밥알 알알이 씹히는 그 식감이 너무 좋아요. 

 

 

교대역 근처 직장인들 시원하고 매운 물회 먹으면서 스트레스 제대로 풀리겠네요.

 

스트레스 해소 메뉴 물회, 참 좋네요.

 

아 사진으로 다시 봐도 이때 참 행복했어요. 

 

식사 조합이나 테이블 모두 참 깔끔해요.

 

 

 

점심 메뉴 가격.

 

모듬 물회(2인), 회덮밥, 성게알 비빔밥, 식사물회, 알탕, 회무침(2인), 고등어조림.

 

 

산지직송 자연산 죽변항 메뉴 가격.

 

울진대게, 독도 꽃새우, 독도 닭새우, 동해안 통문어, 보라성게알, 모듬막회, 가자미조림, 문어 골뱅이, 곰치, 대게탕, 생대구탕, 새우탕, 통우럭탕, 대게라면, 전복물회, 모듬물회, 특물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지인(혹은 지인의 지인)에게 어떠한 것도 받은 사실이 없어요. 지인도 내가 이 식당 방문한 줄 몰라요. 연락하기도 싫어요.

 

점심메뉴

 

교대역, 서울, 강남, 서초, 법원근처, 맛집, 물회, 울진, 죽변항, 교대사거리, 해산물, 추천, 후기, 내돈내산, 한국, 메뉴, 가격, 점심, 뭐먹지, 매운거, 소주안주, Gyodae Station, Seoul, Gangnam, Seocho, near the courthouse, restaurants, Mulhoe, Uljin, Jukbyeon Port, Gyodae Street, seafood, recommendations, reviews, Naedonnaesan, Korea, menu, price, lunch, what to eat, spicy food, soju snac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