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소고기 무한리필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후기, 오류동역 근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 All-you-can-eat pork and beef reviews in Gaebong-dong Guro-gu Seoul.

 

오류동역 근처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

 

무한리필

 

지인이 거주하는 동네(오류동, 개봉동)에 방문했어요. 

 

굉장히 배가 고팠기 때문에 오류동역 근처 무한리필 식당을 검색했습니다.

 

장터참숯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근처가 주거지로 거대 아파트 단지가 있어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았어요.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실내 좌석 간격 넉넉하고, 쾌적 깔끔하네요.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서울 구로구 개봉동 126-21

 

장터참숯무한리필

 

저는 오류동역에서 걸어서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방문했습니다.

 

오류동역 도보로 약 20분 정도 걸립니다. 

 

1인당 14900원. 

 

 

셀프바

 

장터참숯무한리필 개봉점, 셀프바 입니다. 

 

밑반찬, 채소, 양념, 고기를 직접 가져다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고기가지 직접 가져다 먹는 구조가 참 좋아요. 눈치 안보고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돼지고기 삼겹살 양념갈비, 껍데기, 소세지, 스테이크 갈비, 목살(?)이 있네요. 

 

우삼겹

 

소고기는 얇게 썰린 우삽겹이 있어요. 소고기(쇠고기)는 비싸니까 이해됩니다.

 

이렇게 무한리필로 존재하는 것만으로 감사합니다. 

 

소 돼지 번갈아 먹으면 너무 행복하고 행복한 경험이 되네요. 

 

 

한식

 

이 밑반찬들을 모두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마늘 상추값이 비싸서 추가로 주문하는거 좀 눈치 보였는데, 이곳에서는 자율이기에 많이 먹었어요.

 

마늘 상추 깻잎 채소 좋아요. 

 

삼겹살

 

삼겹살과 소세지 입니다.

 

무한리필인데 불구하고 비계 부위가 많지 않아서 기분은 좋네요.

 

마늘도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한움큼 가져왔어요. 

 

 

우삼겹

 

익어가는 우삼겹 모습입니다. 삼겹살 우삽겹 번갈에서 먹었어요. 

 

얇은 우삼겹이라 빨리 익어서 좋네요. 오래익히면 질겨져요. 

 

술을 끊어서 콜라를 마셨는데, 무한리필 식당은 술장사로 돈 남길텐데 좀 죄송하네요. 그래서 탄산 두 병 마셨어요. 

 

Korean BBQ

 

직접 가져와 먹는 무할리필 식당이기 때문에 남기지 않고 싹다 비웠습니다. 자랑스럽네요. 

 

무한리필 시간은 2시간이라고 했던거 같아요. 

 

오랜만에 한자리에서 소 돼지 번갈아가며 맛있게 먹었네요. 

 

금주, 술 끊은 후기. 

 

술을 끊은지 4개월이 넘었는데, 술을 마시고 집에가면 행복하게 '잘 놀았다'라는 기분이 들어서 참 좋았어요.

 

하지만 술을 끊은 후 이렇게 탄산만 먹고 집에가면, '그냥 잘 먹었다'는 기분에 살짝 우울해 집니다. 

 

술을 언제 다시 마실까 고민하고 있어요. 그동안 끊은 게 아까워서 안 먹는 거.

 

무한리필, 돼지, 소, 고기, 한식, 개봉동, 오류동, 코리안바베큐, 삼겹살, 우삽겹, 셀프바, 서울, 한국, All-you-can-eat, pork, beef, meat, Korean food, Gaebong-dong, Oryu-dong, Korean BBQ, pork belly, beef ribs, self-bar, Seoul,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