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물 신제주점 물회 후기, 제주시 연동 삼무공원 근처 주차장 있는 회집,  Mulhoe(water sashimi) in Jeju Island korea.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놀고 사먹은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연동물회

 

방 구하러 제주도 갔어요. 

 

'신광사거리, 삼무공원' 근처 여러군데 방을 찾아봤어요.

 

제주시 연동 삼무공원을 몇 번 오락가락하며 지켜보던 식당,

 

'제주 향토음식점 산지물 신제주점'에 방문해서 물회 먹었습니다.

 

산지물주차

 

해산물 요리 전문점 산지물 신제주점 모습입니다.

 

대부분 제주도 연동 식당들 주차장 없이 장사하는데, 이곳은 주차장도 있네요. 

 

 


산지물 신제주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1-9

 

산지물신제주

 

산지물 신제주점 실내 모습입니다. 

 

좌석간 간격이 넓어서 보기 좋네요.

 

이 덕분에 실내 분위기가 쾌적해요. 

 

 

회물회

 

회 물회 15000원.

 

제주도는 자리돔이 유명하다고 하여 자리돔 물회를 먹으려했어요.

 

그러나 자리돔은 5월 중순 부터 9월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 회 물회로 주문했어요. 

 

물회

 

 

회가 크게 썰려 있어서 먹는 식감이 뚜렷해서 좋아요. 

 

제주도는 벌써 늦봄같은 날씨라서 좀 더웠는데, 시원한 물회로 열을 식혀줘서 행복했어요. 

 

연동식당

 

산지물 신제주점 반찬이 특히 맛있어요.

 

반찬이 좀 달달한 편이라 남김없이 먹었습니다. 

 

밀감

 

산지물 신제주점 카운터에서 감귤을 먹고싶은 만큼 공짜로 주십니다.

 

밀감 귤 외관으로보기엔 조금 못생긴 애들만 모아놓았어요. 아마도 외관상 상품성이 조금 떨어지는 녀석들이 모여있는거 같아요.

 

공짜귤인데 불구하고 밀감 귤 맛있게 잘먹었어요.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하셔서 7개 정도 챙겼고, 서울와서 부모님과 먹었어요. 온가족이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 

 

제주도 연동 삼무공원 주민들은 행복하겠어요. 신선한 회도 먹고 귤도 골짜로 먹고. 

 

 

메뉴

 

제주 향토음식점 산지물 신제주점 메뉴 가격.

 

회, 생새우회, 한치회, 먹통한치숙회, 고등어회, 전복회, 냉동갈치조림, 객주리조림, 우럭조림, 묵은지고등어조림, 고등어조림, 돔베고기, 냉동갈치구이, 고등어구이, 전복구이, 고등어구이, 자리구이, 소라, 전복, 새우구이.

 

모듬물회, 전복물회, 회물회, 생한치물회, 냉동한치물회, 자리물회, 소라물회, 소라물회, 해삼물회, 안주용물회.

 

전복뚝배기, 회덮밥, 한치덮밥, 전복죽, 미역성게국, 전복성게미역국, 보말미역성게국, 우럭매운탕, 돔머리지리.

 

제주막걸리, 우도땅콩전통주, 한라봉막거리, 좁쌀막거리, 소주 5천원, 맥주 5000원.

 

제주 막걸리도 한잔 하고 싶었는데, 술을 끊어서 꾹 참았어요. 소주 맥주 가격은 좀 무섭네요. 

 

제주도, 연동, 물회, 산지물, 신제주점, 삼무공원, 주차, 밀감, 귤, 여행, 식당, 가격, 메뉴, 한국, Jeju Island, Yeondong, Mulhoe, Local Products, Shinjeju Store, Sammu Park, Parking, Citrus, Tangerine, Travel, Restaurant, Price, Menu,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