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슐랭 자담치킨 서울목동점(신정동) 방문 후기, Mapchelin Jadam Chicken in Mokdong, Seoul 

 

 

자담치킨

 

친구와 자담 치킨 맵슐랭 먹었어요. 

 

친구가 지인들에게서 자담치킨 이야기를 들었다며 먹어보자길래 방문해서 먹었어요. 

 

치킨은 모든 브랜드를 맛잇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역시나 자담치킨도 맛있어요. 

 

닭을 튀기는 건, 무슨짓을 해도 다 맛있는거 같아요. 

 

 

 

 

자담치킨 서울목동점
서울 양천구 신정동 318-17

 

목동역 근처라서 목동인줄 알았는데, 신정동이네요. 

 

 

목동점

 

방문날이 대통령 선거날이라 그런지, 방문 손님도 많았고 주문 배달도 많았어요. 

 

자담치킨 서울목동점 가게 실내는 좁은 편입니다. 

 

금주

 

술을 끊어서 음료수를 주문했어요. 

 

1.25리터가 작은 용량인 줄 착각해서 '1.25L 콜라, 1.25L 사이다' 주문했어요.

 

 

치킨

 

친구랑 둘 이서 치킨 한마리에 콜라 사이다 한 페트씩 마셨네요. 

 

술을 끊으니깐 정신도 같이 끊긴거 같아요. 

 

술 끊은지 4개월이 지난 지금, 술은 나쁜게 아니라는 생각이 굉장히 지배적입니다. 

 

맵슐랭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입니다. 

 

맛있었어요.

 

닭은 튀겨서 무슨짓을 하든 다 맛있는거 같아요. 

 

 

닭다리

 

치킨은 언제봐도 해복해지는거 같아요. 

 

치킨 튀김옷 겉에 탕수육 소스마냥 소스가 골고루 버무려져 있어요.

 

요즘사람들은 이런걸 좋아하나 봐요.

 

배달 주문이 굉장히 많아서 자담치킨 서울목동점 사장님이 굉장히 바쁘셨어요. 

 

샐러드

 

상큼한 키위맛나는 양배추 샐러드 사랑해요. 

 

양배추는 몸에 굉장히 좋기 때문에 남기지 않습니다.

 

게다가 키위맛나는 상큼한 샐러드 소스 너무 좋네요. 

 

자담치킨맵슐랭

 

치킨 먹고 싶네요. 

 

치킨, 자담, 튀김, 닭, 요리, 한국, 목동, 오목교, chicken, jadam, fried, chicken, cuisine, republic of korea, mokdong, omokgy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