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 후기, 염창역 근처 맛집, pork belly restaurant review in Yeomchang-dong.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무한리필

 

무한리필 식당 사랑해요.

 

눈치 안보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지인과 서울 강서구 염창동 엉터리 생고기 방문해서 무한리필 삼겹살 먹었어요. 

 

염창동맛집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은 염창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약 10분 정도 걸립니다. 

 

엉터리 생고기 염창점 식당이 거대하기 때문에 찾기 쉬워요.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3-2

 

엉터리생고기

 

식당 실내 깔끔하네요.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좌석도 많고, 식당 크기도 커서 단체 손님을 자주 봤요.

 

약간 동아리 사이즈의 5~9명 정도의 단체손님들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단체 모임, 동아리 모임에 좋아 보입니다. 모임 추천 식당입니다. 

 

요즘 감염병 탓에 대부분의 식당들이 모두 쾌적하고 깔끔해진 거 같아서 어딜 가나 기분이 좋네요. 

 

깔끔한맛집

 

술 끊은지 4개월 넘었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콜라 사이다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술 마시고 싶어요.

 

하지만 그동안 마시지 않은 기간이 아까워서 마시지 못하겠어요. 

 

생고기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무한리필 삼겹살은 추천합니다. 

 

무한리필 삼겹살을 주문했는데, 삼겹살 품질이 너무 우수해요. 

 

무한리필 식당을 참 좋아해서, 여기저기 찾아다니는데 이렇게 때깔 좋은 고기를 만나기 힘듭니다. 

 

이 질 좋은 삼겹살이 계속해서 리필돼요. 

 

굽지 않은 삼겹살인데 불구하고 참 탐스럽네요. 

 

반찬

 

밑반찬은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반찬을 챙겨 올 수 있어요 좋네요. 

 

마늘

 

구운 마늘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마늘은 한 접시 담아왔어요. 

 

마늘은 항산화작용, 면역력 증진,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염증 진정에 좋다고 합니다. 

 

외식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된장찌개 무한리필입니다.

 

무한리필 된장찌개에는 단순한 채소만 들어있어서 기름지지 않고 먹기 좋아요.

 

식당 안에 된장찌개 주전자와 두부가 곳곳에 놓여 있어요.

 

이것을 계속해서 뚝배기에 부어주면 된장찌개를 무한히 먹을 수 있어요.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이렇게 손님들에게 퍼주는데 남는장사 하고 있는 건지 걱정되네요. 

 

삼겹살

 

삼겹살 맛있어요. 

 

확실히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삼겹살 품질 좋아요.

 

무한리필인데 불구하고 질 좋은 고기에 너무 만족스러워요. 

 

삼겹살 구운마늘 파무침이라 쌈싸먹으면 너무 행복해요. 

 

pork belly

 

이런 안주를 두고 술 없이 먹었어요. 

 

술 끊은 거 매일 후회하고 스트레스 받고 살아요.

 

하지만 일단 금주 1년은 채워보고 싶어요.

 

후기

 

반찬도 무한리필이라서 몇 번 더 가져다 먹으면서, 잔반을 남기지 않기 위해 노력 했습니다.

 

깨끗이 잘 먹었다고 칭찬받고 싶네요.

 

고기도 깔끔하고, 반찬도 깔끔하고, 실내도 깔끔하고,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었어요. 

 

염창동 근처에 거주하는 친한 친구만 있었어도,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정말 자주 방문했을 겁니다. 

 

이 동내에 친구가 없는게 너무 아쉽네요.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가격

 

엉터리생고기 염창점 메뉴 가격. 

 

무한리필 삼겹살 13000원, 무한 우삼겹 17000원, 냉면 6000원.

 

무한리필, 삼겹살, 후기, 맛집, 염창동, 외식, 염창역, 가격, 메뉴, 생고기, 맛집, 서울, 한국, 엉터리, All-you-can-eat, pork belly, reviews, restaurant, Yeomchang-dong, eating out, Yeomchang station, price, menu, raw meat, restaurant, Seoul, Korea, nonsense, 오늘뭐먹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