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찬 염창동 반찬가게 구매 후기, 서울 강서구 Korean side dish.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먹고 놀고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찬가게

 

서울 강서구 염창동 동네 반찬가게 입니다. 

 

최근에 반찬 구매해 보았어요. 

 


이웃농촌누리찬 염창점
반찬가게
서울 강서구 염창동 250

 

 

누리찬

 

염창동 반찬가게 누리찬 실내 모습입니다. 

 

깔끔한네요. 

 

음식 장사하는 곳이라 그런지 청결에 굉장히 신경쓰시는거 같네요. 

 

염창동반찬

 

반찬들도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겨 있어요. 

 

진열이 간결해서 보기 좋네요. 

 

 

반찬

 

구매한 반찬들입니다.

 

시금치 무침, 마늘쫑무침, 우엉 조림, 진미채.

 

 

반찬용 진미채 재료의 가격 시게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해맑은푸드 실속형 진미채

COUPANG

www.coupang.com

 

진미채

 

반찬의 맛은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부모님까지 세명이서 먹었는데 간이 약해서 저는 만족했어요.

 

부모님도 건강에 굉장히 신견쓰시는데,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족 모두 입맛이 다르기에 호불호가 갈렸던 반찬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염창동, 반찬, 강서구, 서울, 밑반찬, 시금치, 진미채, 마늘쫑, 우엉, 무침, 추천, 한국, Yeomchang-dong, side dish, Gangseo-gu, Seoul, side dishes, spinach, ginseng, garlic stem, burdock, pickled radish, recommended,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