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동 치과 추천, 서울 강서구 염창역 치과.

Gangseo-gu Dental.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고 놀고 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더행복한치과

 

최근에 건강 검진 받았어요.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였는데, 감염병(코로나 covid19)으로 인하여 2021년 검진을 못 받은 사람은 2022년 6월까지 건강검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2021년 건강 검진 대상자 기간 연장' 신청을 을 했어요. 

 

2021년 대상자였지만, 기간 연장 덕분에 2022년 초에 건강검진을 받았습니다. 

 

신체 건강검진은 동네 내과에서 받았어요.

 

시력측정, 오줌 피 검사, 엑스레이 그런 간단한 것들. 

 

구강 치아 검진은 동네 가까운 곳에 위치한 더 행복한 치과 의원에 방문해서 받았어요. 

 

 

더행복한치과의원


서울 강서구 염창동 252-16 3층

 

염창역에서 1번 출구에서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보입니다. 

 

 

강서구치과

 

치과 시설이 깔끔해서 기분 좋았어요. 

 

강서구 염창동 더 행복한 치과의원 친절해요. 너무 친절해서 지금도 감사하네요.

 

치아 구강 검진 결과 충치가 좀 보인다고 합니다.

 

사진으로 찍어서 모니터로 보여주는데, 충치 치료 이거 고민이네요. 

 

이번 서울 염창동에서 받은 구강검진은 꼼꼼하게 살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구강 검진받길 잘했다 싶어요.

 

그리고 이곳에서 치과 구강 건강검진과 스케일링받았습니다. 스케일링은 제 돈 주고받았어요. 

 

스켈일링도 시원하고 깔끔하게 잘 받았어요. 

 

2020.01.09 - [문화 생활/축제 공연 여행 갈만한 볼만한] - 경주 그랜드 치과 다녀와본 썰 후기 리뷰, 치과 건강검진, 경주치과

 

경주 그랜드 치과 다녀와본 썰 후기 리뷰, 치과 건강검진, 경주치과

경주 그랜드 치과. 경주에서 치과 건강검진 받았습니다. 치과 건강검진 받으라고 나라에서 녹색 종이 쪽지 받았는데 미루고 미루다 2019년 12월에 겨우 받았습니다. 주말아니면 따로 시간 내기가

rumbing.tistory.com

 

과거에 2019년 경주에서 구강 건강검진은 경주에서 받았어요.

 

영업시간

 

강서구 더 행복한 치과의원 영업시간.

 

월화목금 9시 30분부터 18시 까지.

수토 9시 30분부터 13시 까지.

점심시간 13시 부터 14시 까지.

 

치과, 추천, 친철, 염창, 친절, 깔끔, 서울, 한국, 검진, 건강검진, 치아, 스케일링, dentistry, recommendation, chincheol, yeomchang, kindness, neat, seoul, korea, checkup, health checkup, teeth, scal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