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몬 사진 인화 후기, 온라인 사진 인화  + 다이소 앨범.

Online Photo Printing + Daiso Album.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포토몬에서 사진 인화 했어요.

 

사진인화

 

포토몬 두 번째 이용인데, 과거보다 품질이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사진 포토 앨범은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앨범은 좀 잘못 산거 같네요. 

 


 

다이소 앨범 구매 후기.

 

다이소에 '접착식, 포켓식' 두 가지 종류의 앨범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이소앨범

 

접착식 앨범은 좀 크기가 크고, 가격이 비교적 높으며,

 

사진 보관 매수가 좀 적어 보여요. 

 

 

앨범가격

 

 

접착 포토앨범은 17×29 , 28×32 사이즈입니다.

 

크고 무거운 편이에요. 

 

근데 생각해보니 이 앨범을 구매했어야 해요. 

 

접착식

 

 

접착식이 사진을 (거의) 진공으로 보관하기 때문에 비교적 사진의 손상을 줄여줄 거라 생각해요.

 

덕분에 사진의 변색을 줄여주고 오랜 시간 변한 없이 사진을 유지해 줄 거라고 믿거든요. 

 

과거에는 접착식 앨범으로 구매했어요.

 

접착식도 사진 손상 없이 '떼어내기 붙여내기'가 가능합니다. 접착식 추천.

 

2018.02.15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사진인화] 포토몬 사이트 이용 후기

 

[사진인화] 포토몬 사이트 이용 후기

PHOTOMON '포토몬'에서 사진 인화했습니다. 76장 인화했습니다. 4×6 사이즈 53장, D4 사이즈 23장 입니다. 주문 내역 입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총 10,024+2,500=12,524원 입니다. 76장을 인화 했으니, 1장당 1..

rumbing.tistory.com

 

이번에도 접착식 앨범을 샀어야 했는데, 하는 후회가 좀 있네요. 

 

인기 있는 접착식 포토 앨범의 가격 시세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앨범샵 러브 바인더 접착식 포토앨범

COUPANG

www.coupang.com


 

사진앨범

 

다이소 포켓식 앨범입니다. 

 

비교적 가격이 저럼 하고, 제품의 무게가 가벼웠어요. 

 

포켓식 앨범은 3 × 5 사이즈 4 × 6 사이즈 등 규격을 정해놓고 판매하고 있어요.

 

자신이 인화한 사진의 크기를 잘 생각해서 구매해야 합니다. 

 

앨범

 

제가 인화한 사진의 크기가 4 × 6(10.2 ×15.2cm) 사이즈입니다.

 

다이소 포켓형 포토 앨범이 가벼워서 자주 꺼내보기 편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구매했는데, 포켓형은 사진과 공기의 접촉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사진의 산화(?)가 비교적 빠르게 일어날 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덕분에 변색이 빠르게 진행될 거라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포토몬 인화 후기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입니다. 

 

포토몬

 

포토몬 배송 안전하면서 단순한 포장으로

 

쓰레기가 적게 나와서 좋네요. 

 

포토몬후기

 

다이소에서 구매한 포토 앨범과 포토몬에서 인화한 사진 모습입니다. 

 

4 × 6 사이즈 사진을 230장 정도 인화했어요.

 

 

구매정보에 188장으로 표시된 이유는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50장 정도 무료화 되면서 총 인화 장수가 줄어들게 표시된 거 같네요. 

 

그래서 다이소 앨범을 2권 구매했습니다. 

 

사진가격

 

일반 사진과 포토 마그넷 (사진 자석)을 함께 주문했어요. 

 

모바일 포토몬 앱으로 주문하면 포토 마그넷 (사진 자석) 가격을 할인해주길래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30000원 이상 구매하면 배송기가 없길래, 30000원 이상이 되도록 맞춰서 주문했어요.

 

그리고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무료배송에 총액 28000원 정도에 결제를 완료했어요. 

 

사진

 

 

과거에 포토몬에서 구매했을 때는 사진 절단면이 깔끔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움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 선택을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2018.02.15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사진인화] 포토몬 사이트 이용 후기

 

[사진인화] 포토몬 사이트 이용 후기

PHOTOMON '포토몬'에서 사진 인화했습니다. 76장 인화했습니다. 4×6 사이즈 53장, D4 사이즈 23장 입니다. 주문 내역 입니다. 배송비 포함해서 총 10,024+2,500=12,524원 입니다. 76장을 인화 했으니, 1장당 1..

rumbing.tistory.com

 

색감 품질도 좋고, 절단면도 깔끔하네요. 

 

포토마그넷

 

포토 마그넷 (사진 자석) 모습입니다. 

 

포토몬 마그넷(냉장고 자석) 생각보다 얇고 가벼워요.

 

이미지 품질은 양호합니다. 

 

냉장고를 열어볼 때마다 사랑스러운 조카의 모습을 보니까 웃음도 나오고 행복해져서 좋은 거 같아요.

 

부모님도 마그넷 사진을 보면서 굉장히 재밌어하세요. 

 

사진품질

 

몇 년 동안 가족 여행 일상 사진을 쭉 정리해서 포토몬에서 인화했어요. 

 

4 × 6 사이즈이고, 한 장당 119원이었어요. 

 

사진 품질도 괜찮고, 테두리 절단면도 깔끔하고, 날짜 표시해주는 기능도 편리해요.

 

사진에 날짜 정보가 있다면 사진에 알아서 날짜가 표시됩니다.

 

조카의 어릴 적부터 커오는 모습, 가족 여행 사진을 앨범으로 잘 정리해 두었습니다.

 

그동안의 모습을 물리적인 사진으로 정리해 두니, 부모님이 특히 좋아하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사진, 포토, 포토몬, 인화, 앨범, 다이소, 후기, 리뷰, 솔직한 출력, 가격, 품질, 추천, 한국, 접착, 포켓, 변색, photo, photo, photomon, print, album, daiso, review, review, honest output, price, quality, recommendation, Korea, adhesion, pocket, discolora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