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역 떡볶이 어묵 순대 튀김 맛집, 김종구 부산 어묵 후기, Very clean Korean street food.

 

친구와 수다 떨기 위해 분식집에서 만났어요. 술을 끊으니까 조금씩 다양한 장소와 메뉴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먹고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street food

 

분식 '떡볶이 튀김 순대 어묵' 너무 보기 좋네요.

 

참 아름다워요. 

 

떡볶이 3000원, 어묵 3000원, 순대 3500원, 모듬튀김 6000원.

 

노량진이라 그런지 가격이 정말 착하고 양이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부산어묵

 

노량진역 2번 출구(1번 출구) 옆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는 분식 식당입니다. 

 

분식 맛집, 어묵 맛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전체적으로 맛있어요. 

 

 

 

김종구부산어묵, 분식.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67-8 1층

 

술은 안 팔고 있었어요. 

 

노량진맛집

 

동작구 노량진동에 위치한 '김종구 부산어묵' 노량진 점 입니다. 

 

만석 반도체가 부럽지 않을 정도로 실내가 굉장히 청결해요. 

 

김종구 부산어묵

 

 

김종구 부산어묵 소개 글.

 

맛으로 전국 1등, 가격도 전국 1등. 최고급 생선살로 만든 수제 어묵 베이커리 전문 브랜드. 

 

테이블 간격은 가깝지만, 싱당 내부가 너무 깨끗해서 굉장히 호감 가는 분식 식당이네요. 

 

식당 관리 하시는 분께서도 계속 청소하셔서 식당에서 빛이 나네요.

 

가격

 

김종구 부산어묵 노량진점 메뉴 가격.

 

부산오뎅, 부산어묵, 도미살어묵, 쌀떡볶이, 어묵추가 떡볶이, 토종 찰 순대, 오징어 튀김, 통새우 튀김, 야채 김말이, 모둠튀김.

배달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3000~4000 원의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요.

 

노량진 요리 음식 물가는 비교적 저렴하네요. 

 

Sundae

 

쌀 떡볶이, 순대, 어묵. 이것은 너무 아름다운 한국 길거리 음식이에요. 

 

식당이 너무 청결해서 대충 사진을 찍어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오네요. 

 

떡볶이도 쫄깃하고, 순대의 선명한 채소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어묵 맛있어요. 어묵 맛이 착해요. 

 

전체적으로 맛이 착하고 좋아요. 

 

 

 

fried

 

모둠 튀김을 주문했어요.

 

튀김 상태는 너무 깔끔해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너무 착해요. 

 

일박적인 길거리 튀김의 더러운 맛이 없어서 좀 단조롭게 느껴지기도 해요. 

 

순대는 다양한 부위를 함께 주문했어요.

 

위 사진은 돼지의 허파 부부의 모습입니다.

 

순대 부속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tteokbokki

 

김종구 부산어묵 노량진점 떡볶이 모습 너무 탐스럽네요.

 

한국의 길거리 음식(분식 요리)은 막걸리 술안주로 너무 좋은 요리입니다. 떡볶이 먹으면서 막걸리 생각이 너무 간절했어요. 하지만 김종구 부산어묵 노량진점은 술을 팔지 않아요. 

 

그리고 술을 끊으면서부터 친구와 만나서 수다를 떨다 보면, 너무 많이 먹어요.

 

술 끊고 먹는 량이 늘어서 살만 찌고 있습니다. 술 마시던 시절에는 술 한잔에 안주 한 점 먹으면서, 먹는 량이 비교적 적었어요. 지금은 무지하게 안주(요리)만 처먹처먹 합니다. 

 

술은 아무나 끊는 게 아닌 거 같네요. 

 

떡볶이와 순대 추가로 또 주문했어요. 

 

 

김종구 부산 어묵탕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김종구부산어묵] 모듬새우살어묵탕 850g 1팩

COUPANG

www.coupang.com

 

 

노량진 분식

 

친구와 둘이서 수다 떨면서 떡볶이 2인분, 순대 2인분, 어묵 1인분(6개), 모듬튀김(7개) 먹었어요. 

 

떡볶이 순대 참 맛있네요. 참 착하고 깔끔해요.

 

어묵 국물은 감칠맛 대단해요. 맛있어요. 

 

본래 술자리에 가면 둘이서 25000 ~ 30000만 원 정도 소비했는데, 술을 끊고 돈 지출은 줄었어요. 술이 워낙 비싸니까 술을 안 마시니까 돈은 절약되네요. 

 

그런데 술 빼고 안주만 먹으니까, 안주로 30000원 정도를 채워야 한다는 본능 때문에 엄청 처먹고 있어요. 

 

큰일이네요.

 

떡볶이, 분식, 한국, 길거리, 요리, 음식, 순대, 부속, 어묵, 오뎅, 부산어묵, 김종구, 튀김, 김말이, 오징어, 맛집, 노량진, 금주, 술끊은, 후기, 동작구, Tteokbokki, snack food, republic of korea, street food, food, sundae, attached, fish cake, oden, Busan fish cake, Kim Jong-gu, fried, rolled seaweed, squid, restaurant, Noryangjin, Geumju, stopped drinking, late, Dongjak-gu, Noryangjin Station, Sundae, 노량진역, 순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