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총 웨딩하우스 웨딩 뷔페 후기, 코로나(covid19) 시국에 결혼식.

 

결혼식

 

지인 결혼식에 참석했어요.

 

감염병 탓에 많은 하객이 모이지 못했지만, 이렇게 라도 결혼식이 열렸다는 것에 행복합니다.

 

경기교총

 

경기교총 웨딩하우스입니다. 

 

위치가 좀 난해 했어요.

 

경기교총웨딩하우스 건물은 도로를 양쪽으로 만나고 있는데, 한쪽 도로는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헛걸음하는 경우가 생길 것 같아요. 

 

카카오 지도 앱으로 경로를 설정해 놓고 방문을 추천합니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진입로 잘 확인하세요. 좀 돌아단가는 느낌이 있습니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상세보기
경기 수원시 팔달구 팔달산로 89-13 경기교총회관

 

경기교총 웨딩하우스 주차장은 경기도청과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사이에 있어요. 

 

웨딩홀

 

경기교총 웨딩하우스 로비입니다.

 

화사하고 아름다워 보이네요. 

 

식당

 

 

결혼식 피로연장 '식당, 뷔페' 너무 좋아합니다.

 

결혼식 초대받으면 결혼식 밥 먹을 생각에 너무 행복해요. 

 

하객이 된다는 생각에 전날부터 설레어서 잠들기 힘들어요. 

 

 

결혼식

 

경기교총 웨딩하우스(피로연) 식당 밥 잘 나오네요. 

 

감염병(코로나 covid19) 탓인지 식사를 서빙해서 가져다주십니다.  

 

갈비탕, 육회, 회, 오리, 장어, 떡갈비, 팔보채(?), 새우. 

 

처음 서빙으로 가져다 주신 음식 등 대부분 맛있어요.

 

뷔페

 

식사를 다 마치고 뷔페(샐러드바)가 있어서 이용했어요.

 

결혼식 위딩 뷔페 너무 사랑해요. 정말 너무 좋아요. 

 

뷔페는 비닐장갑 끼고, 마스크 쓰고 이용합니다. 

 

 

웨딩뷔페

 

탕수육, 단호박 샐러드, 크림치즈, 캘리포니아 롤.

 

음식을 욕심내서 담아와서 사진이 좀 안 이쁜데, 정말 맛있었어요.

 

점점 나이가 들면서 샐러드가 맛있어 지내요. 단호박 샐러드 너무 좋아요. 크림치즈가 따로 있어서 크림치즈와 단호박 샐러드 너무 잘 어울리고 너무 좋아요.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봐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크림치즈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플레인 200g

COUPANG

www.coupang.com

 

 

뷔페이용

 

두부요리, 탕수육, 각종 샐러드, 불고기, 크림치즈. 

 

크림치즈가 뷔페 한 구석에 놓여있어서 크림치즈를 계속 가져다 먹었어요.

 

여러 샐러드를 담아왔는데, 크림치즈가 있어서 샐러드를 더 맛있고 기름지게 먹었어요. 

 

 

디저트

 

시리얼, 열대 과일, 식혜.

 

어디든지 웨딩 뷔페는 과일이 좀 약해요. 

 

열대과일이 제 입에 안 맞는 건지, 당도는 약하고 산미가 강해요. 이건 어느 웨딩뷔페나 동일한 거 같아요. 

 

어느 결혼식에 가든 식사 마칠 때쯤 열대 과일을 한 접시 담아오는데, 신맛에 놀라서 남긴 경험이 많아요. 

 

식혜로 식사 마무리해서 너무 해복하네요.

 

본래는 마무리로 맥주를 마셨겠지만 술을 끊으면서, 더 달고 더 칼로리 높은 음료를 마시며 지냅니다. 건강이 더 나빠지는 거 같아요. 

 

뷔페에는 '식혜, 유자차, 수정과' 이런 한식 류의 마무리 음료가 정말 필요하고 좋아요. 사랑해요. 

 

뷔페후기

 

경기교총 웨딩하우스

 

단호박 샐러드에 대해 이런 행복한 추억을 남기게 되어 결혼하신 지인분께 너무 감사하고, 웨딩 뷔페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경기교총 웨딩하우스는 진입 경로가 좀 어려운 거 말고는 참 좋은 곳이네요. 

 

결혼식, 단호박, 샐러드, 경기교총웨딩하우스, 뷔페, 웨딩, 부페, 식당, 식사, 하객, 코로나, covid, 한국, 결혼, 주차장, 경기도, wedding, sweet pumpkin, salad, Gyeonggi National University wedding house, buffet, wedding, buffet, restaurant, meal, guest, corona, covid, korea, marriage, parking lot, Gyeonggi-do , 피로연, wedding receptio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