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국장 밀키트 후기, gs fresh mall 반찬 밀키트 심플리쿡 찌개 국물 구매, 지에스 프레시몰 구매.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놀고 먹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gs프레시

 

최근에 집에서 오래 생활하다 보니, gs fresh mall(지에스 프레시 몰)에서 반찬 밀키트 심플리 쿡 찌개 국물 구매했어요.  

 

세상 참 편해졌네요. 

 

앞으로는 이마트 같은 대형 마트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질 좋고 저렴한 물건을 살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이마트 대신 gs fresh mall(지에스 프레시 몰)에서 쇼핑하는 거 좋은 거 같아요. 

 

이렇게 삶의 질 올라가는 모습에 행복합니다. 

 

gsfreshmall 

 

gs 포인트를 모으고 있어서 gs fresh mall 쇼핑몰을 종종 이용합니다.

 

gs 주유소나 gs 편의점 덕분에 gs point(지에스 포인트) 금방 쌓여요.

 

gs point(지에스 포인트) 모으기도 쉽고 사용할 곳이 많아서 좋네요.

 

 

반찬쇼핑몰

 

gs fresh mall(지에스 프레시 몰)에서 구매한 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요. 

 

'농협 무말랭이 , 농협 꽈리고추 장조림, 얌얌 속초식 명태 회무침' 모두 성공적인 반찬 선택이었어요.

 

특히 속초식 명태 회무침 익숙하게 먹었던 반찬이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새초롬하니 입맛도 올려주고 맛있어요. 

 


 

청국장 찌개 만드는 법.

 

밀키트

 

헤어 나올 수 없는 깊고 구수한 맛.

 

2인분 / 재료 손질 5분 / 완성 시간 10분. / 조리 난이도 하.

 

 

청국장찌개

 

청국장 재료: 청국장, 조개 육수, 두부, 야채 키트(청양고추, 홍고추, 양파, 표고버섯, 애호박, 고춧가루, 대파.

 

필요한 준비물 : 물 600g (종이컵 기준 3컵 반)

 

필요한 도구 : 냄비, 칼, 도마, 나무주걱 (직접 만들어보니까 '나무주걱'은 굳이 필요 없었어요 )

 

청국장

 

대두: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 바지락 액기스: 중국.

 

전 세계의 재료로 완성되는 청국장찌개. 이렇게 보니 되게 글로벌 푸드 같네요.

 

청국장만드는법

 

재료 손질.

 

야채 세척, 모든 야채를 흐르는 물에 세척해 주세요. 재료가 모두 잘려서 도착하는데, 세척은 직접 해줘야 합니다.

 

두부 고추 썰기. 

 

조개 육수 준비. 조개 육수와 물 600g (종이컵 기준 3컵 반)을 섞어주라고 합니다.

 

 

청국장재료

 

손질된 야채(채소)를 흐르는 물에 씻어 주면, 고춧가루를 찾을 수 있어요. 

 

고춧가루가  야채 속에 숨어 있어서, 잘못하면 청국장 찌개에 비닐째로 넣을 뻔했어요. 

 

청국장고추가루

 

청국장 조리 방법.

 

1. 청국장 끓이기: 조개 육수 청국장 고춧가루.

냄비에 준비된 조개 육수와 청국장 고춧가루를 넣고 강불에서 끓여주세요. 끓기 시작하면 강불에서 5분 시간을 제어 조리해 주세요. 

 

2. 야채 넣고 끓이기: 애호박, 표고버섯, 양파, 청양고추, 홍고추, 대파.

모든 야채를 넣고 강불에서 3분간 끓여주세요. 고명으로 사용할 청양고추, 홍고추, 대파는 조금 남겨주세요. 

 

3. 두부 넣고 끓기: 두부.

두부를 넣고 중불에서 2분간 더 끓여 주세요. 

 

4. 완성: 고명용 고추 대파.

고명 야채를 올린 후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보리밥에 비벼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재료손질

 

두부와 고추를 손질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던 청양고추를 추가해서 손질했어요. 매운맛을 위해서. 

 

찌개

 

청국장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강불에서 5분 더 끓여주고, 모든 야채를 넣고 강불에서 3분간 끓여주세요.

 

그리고 두부를 넣고 2분간 더 끓여주세요. 

 

저는 물을 750g (종이컵 기준 4컵 정도) 정도 넉넉하게 넣었어요. 국물을 넉넉하게 먹고 싶었어요. 

 

 

청국장후기

 

청국장찌개 완성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청국장찌개 구수하고 맛있어요.

 

밀키트로 처음 조리해 봤는데, 요리 조리하기 쉽고 재밌어요. 

 

야채 채소 재료가 넉넉하고 신선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조개 육수가 감칠맛을 내어줘서 굉장히 매력적이에요. 

 

 

청국장 밀키트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집밥이야 청국장 쿠킹박스 밀키트 (3인분) 1170g

COUPANG

www.coupang.com

 

 


 

심플리쿡

 

'심플리쿡 simply cook' 이라는데, gs리테일의 브랜드 인가 봅니다. 

 

'심플리쿡 simply cook' 사이트 소개.

어려운 간 맞추기, 서툰 칼질, 귀찮은 장보기. 모든 번거로움은 심플리 쿡이 준비할게요. 당신은 셰프가 되세요. 심플리쿡은 조리방법과 손질된 식재료를 제공하여 10~20분이면 누구나 간단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앞으로 gs fresh mall(지에스 프레시 몰)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려 하는데, 심플리 쿡을 가족에게 소개해야겠어요.

 

삶의 질 올라가는 기분 좋네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놀고 먹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청국장, 된장, 찌개, 밀키트, 요리, 조리, 방법, 만드는법, 재료, 손질, 고추가루, 심플리쿡, gs, 쇼핑몰, 반찬, 리테일, 지에스, 프레시, 맛집, 한국, 한식, 캠핑, 후기, Cheonggukjang, soybean paste, stew, milk kit, cooking, cooking, method, recipe, ingredients, trim, red pepper powder, simply cook, gs, shopping mall, side dish, retail, gs, fresh, restaurant, republic of korea, korean food, camping, review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