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풍천민물장어 서울 염창동 가족 외식 맛집 추천, 내돈내산 후기.

Recommended family restaurants in Yeomchang-dong, Seoul.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고 내가 작성항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외식

 

최근에 가족 모임 외식을 장어구이 식당에서 가졌어요. 

 

장어구이는 언제 먹어도 참 행복해요. 

 

I recently had a family reunion dinner at a grilled eel restaurant.

 

Grilled Eel

 

장어구이 노릇하게 구워진거 보세요. 정말 탐스럽네요. 

 

장어구이 이렇게 맛있는데, 내가 뭐라고 이런 행복을 누려도 되나 싶은 걱정도 돼요.  

 

 


동아풍천민물장어
서울 강서구 염창동 258-1 염창동아3차아파트 303동상가

 

동아3차

 

염창동 동아 3차아파트 지하에 있어요. 

 

염창동 동아 3차아파트 지하 추자장에 주차도 된다고 합니다. 

 

가족외식추천

 

 

동아풍천민물장어 식당은 지하라서 그런지 매장이 상당히 넓고, 자리가 많아요. 

 

공간도 넓고, 좌석간에 간격도 넉넉하고, 실내가 굉장히 깔끔해요. 

 

오른쪽에 방(룸) 공간이 있어요. 

 

저희 가족은 예약을 하고 방으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장어구이

 

장어구이 숯불에 익어가고 있습니다. 

 

장어의 고소한 향기는 언제 맡아더 너무 좋아요. 

 

장어소스

 

깻잎 + 생강 + 달달한 소스.

 

장어구이 이렇게 쌈싸서 먹어요. 

 

먹기 좋게 잘 구분되어 나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장어

 

일반적으로 장어구이가 초반 가격이 좀 높아서 접근성이 떨어지기는 하지만 장어들이 크고 실해서 양이 넉넉해요.

 

게다가 장어탕이나 볶음밥이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네요. 

 

놀이방

 

조카와 함께 하는 식사 자리입니다. 동아풍천민물장어 어린이(아동)이 있는 가족 모임에서도 좋은 식당이에요. 

 

먼저 식사를 마친 어린이 조카는 놀이방에서 놀았어요.

 

저도 정신연령이 10대라서 조카랑 놀이방에서 놀았어요. 

 

 

냉동 민물장어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심가네 민물장어 손질 1KG(손질 후 700g내외) 산지 직송

COUPANG

www.coupang.com

 

 

자포니카

 

동아풍천민물장어의 장어는 자포니카 품종의 국내산 장어라고 합니다. 

 

크고 실해요. 

 

염창동 동아풍천민물장어 장어구이, 가족 외식하면 자주 찾는 식당이에요. 

 

장어구이 맛있고, 깔끔하고 , 몸에 좋고,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추천해요.

 

장어, 구이, 외식, 한국, 한식, 가족, 모임, 추천, 염창, 동아3차, 주차, 아이, 어린이, 효도, 국내산, 추천, 맛집, eel, grilled, eating out, republic of korea, korean food, family, meeting, recommendation, yeomchang, donga 3rd car, parking, child, child, filial piety, domestic, recommended, restauran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