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포항 낚시 포인트 구경, 경북 경주 생활낚시 항구 장소 여행.

 

감포항낚시

 

감포항 공원 아래, 외항 낚시 구역.

 

감포항 공원 아래에 낚시 하기 편한 장소가 있어요. 

 

경주감포항

 

주차장, 공원이 잘 꾸려져 있어요. 

 

이곳에 바닷가 아랫쪽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방파제낚시

 

감포항 공원에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아래에 아스팔트 평지 바닥이 있어요.

 

이곳에서 낚시꾼 분들이 간단히 식사도 하시고, ttp위에서 찌낚시도 하시고 계십니다.

 

ttp 사이로 구멍치기 낚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찌낚시

 

바다 찌낚시를 해본적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그러나 뭔가 원투 낚시에 비해 찌낚시는

꾸려야 할 짐이 많을 거 같아서 진입장벽이 좀 느껴지네요.

 

 

낚시장소

 

공원아래 구역에는 평지 도보가 깔려 있어서 

편하게 쉬면서 낚시하고 계십니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강아지도 의자에 앉아서 낚시를 구경하는게 보입니다.

 


 

감포항 내항 낚시 모습입니다. 

 

감포항내항

 

감포항 내항에서도 찌 낚시를 주로 하고 계십니다. 

 

내항은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차를 가까이두고

편하게 낚시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감포항포인트

 

감포항 내항, 사진 촬영한 장소입니다. 

 

감포항은 어업이 활발한 큰 항구여서 그런지 

비릿한 냄새가 좀 났습니다.

 

찌낚시포인트

 

대부분 의자를 가져와서 편하게 

찌낚시 하고 계셨어요. 

 

꼭 물고기가 잡히지 않더라도,

이렇게 바다만 바라봐도 참 좋아요.

 

 

차크닉

 

특히 부러웠던건, 감포항에 일찍 오신 분들은

차를 바닷가 가까지 주차시켜 두고 낚시하는 모습입니다. 

 

'바다 나들이, 바다 여행, 낚시 여행, 차크닉' 모습이네요. 

 

여기서 차박하면서 낚시를 즐기면 참 좋을거 같네요. 

 

생활낚시

 

감포항 내항에서 원투 채비로 원투 낚시를 시도해보았는데,

실패했어요. 밑 걸림이 굉장히 심해요. 

 

 

감포항 내항에서 모두가 찌낚시 하는 이유가 다 있었어요.

아무도 원투 낚시 하지 않는 이유가 다 있어요. 

 

감포항 내항은 밑걸림이 너무 심합니다. 

 

경주감포항

 

원투채비 낚시는 금방 접어두고,

감포항 한 바퀴 돌면서 구경하다 왔어요.

 

감포항 시설 깔끔하게 잘 꾸려놓았네요.

 

단, 감포항 으로 들어가는 도로가 좁아서 사람많은 날에는 많이 복잡할거 같아요. 

 

감포항, 경주, 경북, 생활낚시, 포인트, 내항, 외항, 방파제, 낚시, 동해, 바다, 차크닉, 낚시하는곳, 원투낚시, 찌낚시, 여행, 취미, 한국, Gampo Port, Gyeongju, Gyeongbuk, Life Fishing, Point, Inner Port, Outer Port, Breakwater, Fishing, East Sea, Sea, Chaknic, Fishing Place, One-Two Fishing, Float Fishing, Travel, Hobby,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