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장 돈까스 후기진맛고 수제 돈가스 & 떡갈비, 고강점 부천제일시장 돈까스 후기, (진맛고)진짜맛있는고기.

 

 

진맛고

 

부천 제일시장에서 술안주 사다 먹습니다.

시장에서 집 술안주 고르기 참 좋아요.

 

부천제일시장

 

시장 안주는 시작 가격이 낮아서 고르기 부담 없고,

대부분 즉석에서 조리하기 때문에 신선해요. 

 

 

전통 시장 근처에 산다는 건 축복입니다. 

 

돈까스떡갈비

 

진맛고(진짜맛있는고기) 수제 돈가스 & 떡갈비. 고강점.

돈까스를 안주로 먹기 위해 골라봤어요.

 

매장이 깔끔해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가게 공식 명칭(이름)은 '진맛고'라고 합니다.

 

 

 

진맛고 고강점

경기 부천시 고강동 291-5 104호

 

 

진맛고(진짜맛있는고기) 수제 돈까스 & 떡갈비. 고강점.

 

 

비오는날시장

 

위치는 부천제일시장 가운데쯤 있어요. 

부천 제일시장을 걷다 보면 깔끔하고, 샛노란색의 간판이 탓에 눈에 확띕니다. 

 

비 오는 날 방문했는데, 비 오는 날 시장은 분위기가 참 좋아요. 

부천 제일시장은 천장이 뚫려 있어서 참 좋네요. 

 

요새 다른 시장들은 천장을 막아놔서 비 오는 걸 느낄 수 없어서 아쉬워요. 

 

시장돈까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는 건지, 매장이 참 깔끔하네요. 

 

 

돈가스가격

 

다양한 돈까스와 떡갈비를 판매하고 있어요.

 

진맛고(진짜맛있는고기) 수제 돈까스 & 떡갈비. 고강점 메뉴 

떡갈비, 등심 돈가스 갈비 돈가스, 통새우, 치킨가스, 생선가스, 치즈 가스.

 

술안주추천

 

이거 샀어요.

 

 

등심돈까스 5장 10000원.

돈까스 소스도 줍니다.

 

'등심 돈까스 5장+소스' 까지 주는데 가격이 10000원 밖에 안합니다.

가성비 참 좋네요.

 

일단 돈가스를 술안주로 먹고 양이 많아서 남으면

지인 다음날 출근할 때 아침메뉴로 먹으라고 할생각이 었어요.

 

돈까스

 

소스 통은 깊이가 깊어서 양이 적지 않아요.

 

돈까스 주문하면 새로 튀겨 주세요. 

튀김옷 바삭해 보이는 거 보세요. 참 좋네요. 

 

등심돈가스

 

이날 저는 돈까스를 먹지 못했어요. 

이 안주 말고도 먹을게 많아서, 깜빡하고 먹는 걸 잊었어요.

 

함께 집에서 술 마셨던 지인에 말에 따르면 맛있었다고 해요.

불만 하나 없는 좋은 돈가스였다고 합니다.

돈가스는 원래 맛있으니깐요. 

 

조만간 다시 기회가 생기면 먹어봐야겠네요. 

술 마시느라 돈가스 집어 먹는걸 깜빡하다니, 참 웃기는 일이네요. 

술안주, 부천, 시장, 후기, 돈까스, 돈가스, 튀김, 진맛고, 추천, 시장메뉴, 한국, Sake side dishes, Bucheon, market, reviews, pork cutlet, pork cutlet, fried, hot, recommended, market menu,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