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창역 괜찮은 회집 추천해요. 회마니 해물마니, 염창역 회집 추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포장해와서 먹곤해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사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솔직한 내돈내산.

 

 

 

염창역연어회

 

동내에 괜찮은 해산물 식당이 사라졌어요. 그래서 주변을 찾아보니 이곳이다 싶어서 추천합니다.

저렴하고 친절한 횟집(회집)집 찾아다녔는데 가족 모두 만족스러운 횟집(회집) 발견해서 추천합니다.

 

 

 

 

회마니해물마니
서울 양천구 목동 506-8

 

 

 

회마니해물마니

 

회마니 해물마니.

염창역 근처 횟집입니다. 강서구 염창동, 양천구 목2동 주민들이면 접근하기 좋을 거 같아요.

목2동 주민센터 골목 돌아다니다 보면 자주 만나는 '회마니 해물마니' 식당이에요. 식당 앞에 회 모형 접시를 놓아 두고 저렴하게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찾고 있어요.

 

연어

 

주로 포장해와서 먹습니다. 연어 2만원 어치입니다.

연어상태도 괜찮은데, 얇게 썬 생양파, 무순을 함께 줘요. 게다가 타르타르 소스에, 간장 와사비 세트도 줍니다. 딱 연어 회 맞춤 차림을 꾸려서 줍니다. 이것저것 사러 마트 갈 필요없이 2만원에 질 좋은 연어 회 상차림 받을 수 있어요. 

 

 

다들 연어 먹을때 생양파랑 무순 해가지고 타르타르 소스 찍어 먹잖아요. 연어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생양파 덕분에 질리지 않고 오래 먹을 수 있어요.

 

강서구추천

 

개인적으로 연어 느끼해서 많이 못먹는데, 자주 먹다보니 점점 먹는 양이 늘어 가네요.

 

목동추천

 

가장 최근에 방문했을 때, 가게가 쉬는날이라 아쉬움에 사진찍은 거에요.

현금 오마넌 들고갔는데, ㅜ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