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데모 렌즈 글자 지우는 방법, 렌즈 글자 제거 후기.

안경 샀어요. 인상이 날카로워 보여서, 인상 좀 죽이려고 동그란 안경 샀습니다.

 

 

렌즈글자

 

안경 파는 매장에 가서 안경 샀어요. 안경을 매번 길거리에서 사다가, 안경 파는 매장은 처음 가봤어요. 

렌즈는 데모 렌즈 그대로 입니다. 저는 시력이 좋아서 렌즈를 맞출 필요가 없어요. 데모렌즈 끼운 채로 사 왔어요.

 

안경글자지우기

 

길거리 좌판에서 판매되는 안경은 렌즈에 쓰인 글자가 스티커라서 쉽게 제거돼요.

 

 

그러나 안경 판매 매장에 가서 샀더니, 안경 정보가 적힌 글자가 데모 렌즈에 인쇄되어 나오더군요. 렌즈에 인쇄된 글자가 쉽게 지워지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스티커인 줄 알았는데, 스티커도 아니고 데모 렌즈에글자가 물로 지워지지 않아서 많이 당황했어요. 

 

데모렌즈

 

안경 매장에 갔는데 글자는 지워지지 않고, 렌즈를 교체비용 들여서 교체하라고 해서 그냥 나왔어요.

그래서 안경 데모 렌즈 글자 지우는 방법 후기입니다.

 

렌즈글자

 

 

리무버(아세톤)를 휴지나 화장솜에 묻혀서 데모 렌즈 글자에 살살 문질러 주면, 렌즈 글자가 지워져요. 

단, 안경 렌즈 외 다른 부분에 닿으면 안 된다고 하네요. 쇠 부분에 아세톤이 닿으면 손상될 수도 있다고 해요.

 

안경글자

 

안경 데모 렌즈 글자는 아세톤(리무버)으로 제거됩니다.

이 동그란 안경은 가끔 인상 좀 순해 보이고 싶을 때 쓸 거예요. 맘에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