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지털 탁상시계 구매후기.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서 쓴 글입니다.


다이소시계


다이소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까 싶네요. 다이소에게 잠식당했어요.



디지털 탁상시계 샀어요. 원래 시계는 숫자가 작게 나와서 부모님이 안보인다길래, 

숫자 커보이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시계


다이소 테이블 시계 5000원.

알람, 스누즈, 온도표시, 백라이트, 날짜, AAA 3개, 야간모드



시계색깔


하얀색이나 검은색이면 좋았을 텐데, 스카이 블루 색상을 골라버렸어요. 집에 스카이블루가 어울릴만한 장소는 없는데, 아무생각없이 사버렸습니다. 스카이블루 색상의 시계는 어디에 둬도 혼자 눈에띄어요.


디지털


디지털사각탁상시계. 주의사항.



전지가 소모되면 화면이 흐려지거나 시계가 느려지는 등의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건전지를 교체하여 사용하십시오.


디지털시계


본 제품의 액정화각은 위에서 내려다 보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액정화면과 동일한 눈높이  또는 아랫쪽에서 올려다본 경우 화면의 글자가 흐리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 포장 전면 이미지 컷은 백라이트 점등이 되어 있을 때의 이미지 입니다. 


다이소디지털시계


다이소 디지털 탁상 시계 .

AAA건전지 3개 들어 갑니다. 하지만 저렴하고 조악하게 만든 제품이라서 건전지가 잘 안들어 가요. 나중에 건전지 교체때에도 힘겹게 빼내야 할겁니다. 



시간 바꾸는거, 알람맞추기, 온도 표시 등 제품 설정이 쉽습니다. 영어로  친절하게 적혀서있어서 누구나 설명서 없이 시간을 맞출 수 있습니다.


탁상시계


요즘 다이소 디지털 시계 사면 온도도 나오고 날짜도 나와서 좋아요. 종종 습도도 나오는 시계가 있는데, 온도 습도 이런거 보면 괜히 재밌어요. 


2018/12/27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디지털 탁상시계 후기. 리뷰.


다이소 없었으면 어찌 살았을지, 참 시장경제 어지럽히는 가성비 상품 많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