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쿠르트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야쿠르트 3개월 주문 후기 입니다.


야쿠르트



2일 마다 배송오도록 주문했어요.


야쿠르트 라이트 두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MPRO3 장케어 프로젝트(엠프로3).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야쿠르트는 내꺼, 엄마는 윌, 아버지는 엠프로3 드렸어요.


야쿠르트구독


한달에 약 5만원정도 소비되네요. 가족이 화장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주문은 '하이프레시' 야쿠르트 앱으로 정기배송 주문했습니다. 원하는 날 원하는 만큼 주문량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해요 '하이프레시'.


정기배송


7월부터 먹기 시작해서 10월까지 약 3개월 먹었네요.


야쿠르트 주문해서 먹는 거, 일단 좀 비싸네요. 낱개로 보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달치를 모아놓고 보니 5만원이나 소비 되네요.



하이프레시


월 5만원에 맞게 가족들의 장 건강은 변했는가 생각해 봐야겠는데, 꼭 그렇지는 않은거 같아요. 야쿠르트를 꾸준히 먹기 전과 먹은 후 큰 차이없는거 같아요.


야쿠르트후기



그래도 야쿠르트의 좋은 점이라면 식후 디저트로 너무 좋아요. 식후에 달달한게 땡긴느데, 그때 믹스 커피 대신 야쿠르트 먹으면 괜히 좀 더 건강해지는 기분 들어요. 믹스 커피 보다 건강에는 확실히 좋겠죠.


식당 중에서도 식사마치고 나갈 때 종종 야쿠르트 주는 식당있는데, 그런 식당들 참 좋아요.


엠프로3



장케어 프로젝트 mpro3, 2000원.

국내 최초 이중제형 기능성 프로 바이오틱스. 장속 유해균을 억제하는 특허 프로 바이오틱스 캡슐. 프로 바이오틱스의 활발한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 액상.


이거 알약과 야쿠르트(?)를 한번에 먹는 제품입니다. 아버지가 화장실 너무 오래써서 화가나서 정기 구매하고 있어요. 아버지 화장실 장시간 사용에 가장 큰 이유는 스마트폰인데 아버지 스마트폰을 뺏을 수는 없어서 유산균 선물해드리고 있어요.

근데, 아버지께서 이걸 3개월째 드시는데, 화장실 사용시간은 별 차이 없네요. 화장실 출입시에 스마트폰 반납해야 들어갈 수 있게 뭔가 조치가 돼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