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돌이 세탁기 먼지 필터(먼지함) 청소

세탁기 청소 주기적으로 신경써야 합니다.


먼지필터



먼지 필터 신경 못쓰면 이렇게 더러워져요.

먼지가 가득했는데, 정리 못하고 살았네요. 반성합니다.


세탁기청소


집에서 사용중인 통돌이 세탁기 입니다. 베란다 구석에 자리하고 있어서 신경쓰는 일이 매우 드뭅니다. 때문에 많이 더러워요.


먼지함



통돌이 세탁기 내부에 먼지 필터가 두개 있어요.


개 모두 빼냈습니다. 이 먼지 필터 주변도 먼지 때가 많이 묻어서 더러워요.

먼지 필터 주변도 깨끗한 물티슈로 잘 닦아냅시다.


세탁기먼지


먼지 필터를 화장실로 가져가서 확인했어요.

드럽게 많은 먼지들이 드럽게 많이 쌓였네요. 

악취는 없었지만 참 드럽게 기분 나쁜 먼지네요.


세탁기청소방법



먼지는 봉투에 담아서 버렸습니다.

봉투는 잘 묶어버렸어요. 


먼지필터청소


먼지 필터 청소.

집에잇는 온갖 세제로 닦아줬어요.

너무 더럽네요.


통돌이세탁기



통돌이 세탁기 먼지 필터 부분도 더럽습니다.

때가 많이 끼어 있어요.


먼지청소


먼지 때도 물티슈로 닦아 줬습니다.


너무 더러운데다가

허리를 숙이고 있으니

토할뻔했네요.


세탁기청소


통돌이 세탁기 청소 해야하는데 참 귀찮습니다.

먼지 필터 관리라도 철저하게 관리해야 겠습니다.

세탁기 먼지 필터 참 더럽네요.



세탁기, 통돌이, 먼지, 필터, 더러움, 청소, 후기, 리뷰, 추천, 한국, 생활, Washing machine, bucket, dust, filter, dirt, cleaning, reviews, review, recommended, Korea, life,liv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