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정비 후기. 엔진 오일 교체하러 auto oasis (오토 오아시스) 갔어요.

 

gs칼텍스 2만원 할일 쿠폰 사용, 브레이크액, 브레이크패트, 엔진오일, 브레이크 떨리는 증상 정비, 브레이크액 교체 비용.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겪은 일입니다. 내돈내산. 

 

 

 

오토오아시스
정비소

 

 

 

auto oasis (오토 오아시스) 는 홈플러스 주차장에 있어요. gs칼텍스 쿠폰으로 엔진오일 교체 말씀리고 정비 받았어요. 

 

결과부터 말하면 한 5만원 예상하고 찾은 정비소인데, 26만원 결제하고 나왔어요.

 

 

 

autooasis
차량정비

 

 

 

 

 

 

내 차도 아니고, 첫 정비소 방문이었어요. 정비소에서 굉장히 쫄아있었는데, 나쁘지 않은 경험이었어요.

 

차량 정비 맡기고 , 고객 대기실에서 사진 찍어 봤어요. 검은차는 제 차 아녜요. 

 

 

 

 

 

 

오토오아시스 홈플러스가양점


서울 강서구 가양동 18-24 2층

 

 

어차피 대형 마트 갈때 승용차 타고 가니까, 차량은  정비소에 맡겨두고, 차량 주인 홈플러스 가서 쇼핑하는 구조로 만들었나봐요.

 

 

 

가양동정비소
오토오아시스

 

 

대형 마트 홈플러스안에 정비소 있는 거 참 좋네요.

 

홈플러스가서 쇼핑할 생각 없었는데, 차량 정비가 1시간 이상 걸린다고 해서, 쇼핑하러가서 괜찮은 바지랑 티 득템했어요.

 

 

 

오토오아시스할인
제휴할인

 

 

 

차량 엔진 오일 교체하러 오토 오아시스를 찾은 이유는 'gs주유소 2만원 할인 쿠폰' 때문 입니다. 

 

제휴할인 안내, GS칼텍스 주유 충전시 엔진오일교환 20000원 할인.

 

평소에 GS 칼텍스에서 주유하는데, GS주유소에서 주유하면 오토오아시스(AUTO OASIS) 차량 정비 혜택이라고 해서 쿠폰 줍니다.

 

고객별 연 1회 제공. 엔진오일 교환 잔여 혜택 '0'으로 이번에 사용했어요.

 

 

 

gs칼텍스쿠폰
차량정비할인

 

 

 

이 외에도 '오토미션오일교환, 에어컨가스완충, 에어컨필터히터필터교환, 부동액 교환, 엔진플러싱, 파워스티어링오일교환, 차량안전점검 무료' 쿠폰을 주네요.

 

 

이 쿠폰 중에서 '차량 안전점검' 쿠폰은 정비소 수익 창출을 위한 수단으로 사용 되지 싶네요. 제발로 찾아온 고객에게 할인 오일 교환만 해줄 순 없으니...

 

 

 

 

 

 

홈플러스정비소
정비

 

 

 

홈플러스 쇼핑을 마치고 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맡긴 차량은 '5만키로 주행한 2013년형 아반떼' 입니다.

 

차 되게 더럽네요. 차량 내부만 더러운게 아니에요. 겉에도 되게 더러워요. 

 

 

 

브레이크정비
대기실

 

 

 

오토 오아시스 가양점 고객 대기실 입니다. 커피 있어서 커피 마셨어요. 

 

엔진오일 교체로 오토 오아시스 가양점에 차량 맡길 때, 제가 맡긴 차량의 '브레이크를 밟을 때, 브레이크에서 발을 땔 때', 발에서 '덜덜' 거리는 '브레이크떨림' 느낌이 난다고 했어요.

 

플러스 쇼핑하는 도중에 '추가정비동의' 때문에 사장님이 전화주셨어요.

 

사장님말씀에 따르면 이러저러해서 '브레이크 패드 교환, 브레이크 디스크 연마, 브레이크액 교환' 하겠고 돈은 어느정도 나오는지 설명해 주셨어요. 차 정비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냥 맡겼습니다.

 

 

 

 

 

 

오토오아시스후기
정비내역

 

 

 

결과적으로 보면 브레이크 덜덜 느낌이 사라졌고, 엔진오일 잘 교체 받았어요.

이제는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어요. 좋아요.

 

정비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부분으로, 타이어에 못이 박혀 있었다고 하네요. 타이어에 박힌 못을 빼고, 그 부분은은 때워주셨다고해요. 이것도 서비스로 받았네요. 

 

'못 제거, 타이어 구멍 때우고, 엔진오일 교환 쿠폰 할인 2만원,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까지 무료로 받고, 저렴하게 정비 받은거 같아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정비 받은거 같은데, 차량 정비 가격은 참 무섭네요.

돈 아까워서 치킨도 중저가 치킨 사먹는데, 정비소 한 번 들르면 돈 나가는게 순식간이네요. 26만원이면 치킨이 17마리인데.

 

 

 

공구세트자동차 수리용 래칫 스패너 렌치 세트 타이어 기계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공구세트자동차 수리용 래칫 스패너 렌치 세트 타이어 기계 저렴한 가격

COUPANG

www.coupang.com

 

 

 

엔진오일교체
홈플러스

 

 

 

차량 정비 가격은 원래 비싼거시니까... 다음에 차량 정비 하게 될 기회가 생기면 또 auto oasis (오토 오아시스)로 갈래요. 오토오아시스 가양점은는 홈플러스 지상 주차장 2층에 있어요.

 

요즘 타이어 뱅크 사태 때문에, 안 그래도 정비소 무서운데, 더 무서워졌어요. 잘은 모르지만 오토오아시스 가양점은 믿을만 하지 싶어요. 재방문 할 것이에오.

 

autooasis, 오토오아시스, 차량, 차, 자가용, 승용차, 믿을만한, 신뢰, 정직, 홈플러스, 할인쿠폰, 엔진오일, 타이어, 못박힘, 못제거, 교체,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떨림, 덜덜, 바퀴, 타이어뱅크, 오일교체, gs칼텍스, 쿠폰, 한국, 생활, 서울, autooasis, vehicle, car, trustworthy, trust, honesty, homeplus, coupon, engineoil, tire, replacement, brakepad, brakeshake, wheel, tirebank, Oilchange, gscaltex, coupon, Korea, life, Seoul, 디스크연마, 브레이크액교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