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엄마돈으로 김치냉장고 사셨네요.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후기 입니다. 

 

김치냉장고

 

본래 이 작은 집에 뚜껑형(장독형?) 삼성 김치냉장고가 2대나 있었는데, 오래사용해서 그런지 김치 맛이 없다면서 2대 모두 처분했어요. 그리고  LG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구입하셨어요.

 

 

 

 

LG DIOS 디오스 김치 냉장고 입니다. 진열 모델 상품으로 좀 저렴하게 사셨다는데, 정가는 190만원정도 하는 제품이네요.

 

LG김치냉장고

 

LG 김치 냉장고 배송 왔을때 모습입니다. LG 기사님들께서 조심스럽게 옮겨주고 있어요.

 

냉장고를 옮기기 전에 미리 사이즈를 재고 가능한지 부터 체크해 주셨어요.

 

김치냉장고버리기

 

본래 사용하던 김치냉장고는 LG 기사님들게서 처분해 주셨어요.

 

 

 

 

대기업 제품사면 배송이나 원래쓰던 제품 처분 등 잘잘하게 신경 쓸일 없이 처리해주셔서 이런 게 좋아요. 대기업 본사 정품 구매하면 내가 갑이 되는 기분도 들고, 기사님들께서 잘 해줄거라는 믿음이 있어서 참 편해요.

 

LG디오스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모델명 'K419SS13E' 입니다. 

주요 특장점: 김치를 더 맛있게사계절 편리하게공간을 아름답게.

 

김치톡톡

 

LG 디오스 김치 톡톡 김치냉장고 중 모델명 끝자리가 E로 끝나는 제품은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대상입니다. 이거 구매하고 저희도 환급 받은 걸로 알고있습니다.

 

 

 

 

김치냉장고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 수상.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선택한 2020 최고의 브랜드"를 수상하였습니다.  LG 김치냉장고가 그렇답니다.

 

K419SN13E

 

유산균이 훨씬 더 많아 진짜 맛있는 김치! LG DIOS 김치톡톡.

 

리니어 컴프레서 업계최초 10년 무상보증. 냄장고 고장 보증이 아닙니다. 냉장고 부품인 컴프레서 보증입니다.

 

엘지김치냉장고

 

9월 3일에 배송이왔어요. 김치냉장고 한 달 넘게 사용중입니다. 엄마가 사용하는 제품이라 저는 잘 몰라요. 엄마 말씀에 따르면 좋다고 하네요.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라서 그런지 열어서 물건을 꺼내는데 참 편하네요. 그 전까지는 뚜껑형 김치냉장고라서 물건을 꺼내려면 위에서부터 하나하나 꺼내면서 들어내야 해서 너무 불편했거든요.

 

DIOS

 

LG 김치냉장고 DIOS 디오스 스탠드형 아랫부분은 서랍입니다. 서랍에 유산균 가드라고 적혀있어요.  유산균이 살아 있는 김치 보관이 된다고 하네요.

 

비록 한달 사용 했지만, 요즘따라 김치나 다른 반찬 맛이 좋아졌는데 이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앞으로도 더 맛있는 김치가 기대되네요. 

 

김치냉장고베란다

 

김치 냉장고를 놓은 곳은 베란다 입니다. 베란다에 김치냉장고를 두느라 그 자리가 좀 애매했어요. 한쪽 문을 열면 문이 벽에 닿아서 문이 엉망진창이 되는 거였어요.

 

2020/09/01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도어 충격 방지 패드 후기, 리뷰, 부착 추천, 문고리 보호 손잡이 보호 충격 완화

그래서 다이소 충격 방지 고무 붙여뒀습니다.

가전은 역시 LG 라고 하던데 LG제품 만족스럽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