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강력접착제(본드) 사용 후기.

다이소 강력접착제 후기입니다.

 

순간접착제

 

FIX 순간접착제 젤형, 3g, 가격 1000원.

점액질로 흐르지 않습니다.

가죽, 금속, 세라믹, 목재, 고무, 플라스틱.

 

다이소본드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

사용방법.

먼저 피 접착물의 표면에 이물질9먼지, 수분,기름등)을 깨끗이 닦아 내거나 제거하시고 충분히 건조시킨 후 사용하십시오. 튜브를 가볍게 잡고 뚜껑과 노즐이 결합되어 있는 상태에서 적절한 힘으로 누르면 접착제 입구가 뚫립니다. 

유아나 어린이들의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고자 뚜껑의 표시와 용기의 표기를 일치시킨 후 힘을 주어 당기면 열립니다. 접착물의 한쪽 면에만 바른 후 다른 접착면과 맞대고 수초동안 눌러주십시오. 

 

 

주의사항

PP, PE, 실리콘, 테프론 재질은 부적합합니다.

접착이외의 용도로는 절대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리 유야의 손이 절대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시고, 먹거나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사전에 충분한 주의를 하십시오. 분무기 등에 잠아 분사하지 마십시오. 

 

다이소접착제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

뚜껑을 열면 입구가 막혀 있습니다. 이 입구를 뚫는 뾰족한 것이 보통은 제품 뚜껑에 달려있씁니다. 하지만 이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은 뽀쪽한 부분이 없습니다.

 

강력접착제

 

그래서 칼로 뚫은 기억이 납니다. 칼끝으로 살살돌려가며 접착제 막힌 부분을 뜷었습니다. 칼끝에 접착제가 묻으면 칼심을 부러트리면 됩니다.

 

 

강력본드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의 막힌 입구를 뚫어주고 입구를 결합했습니다.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은 투명한 젤이 나옵니다. 

 

가볍고 제품의 절반 이상이 공기로 차있있는 빈공간입니다. 때문에 보기보다 양이 매우 적습니다. 제품 용량은 3g입니다. 3g을 가늠할 수가 없어서 제품에 적당히 차있겠지 싶었는데 제품 크기에 비해 적게 차있습니다. 

 

쇠붙이기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

순간접착제를 쇠에 바르고 있습니다. 컴퓨터 본체를 결합하는데, 본체 나사를 꼽는 쇠덩이가 떨어져서 본드로 붙이고 있습니다. 

 

 

다이소강력본드

 

다이소 FIX 순간접착제 젤형은 '가죽, 금속, 세라믹, 목재, 고무, 플라스틱'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속에 붙이는 과정입니다.

 

얼마전에는 신발에 사용했는데, 신발도 붙었습니다. 신발에 강력접착제를 사용할 경우 충분히 말려주어야 합니다.

 

2019/05/13 - [문화 생활/사용후기] - 다이소 신발용 순간접착제(강력접착제,본드) 신발 붙인 후기, 로퍼,운동화 붙이기

 

근데 애초에 신발 접착부분이 떨어졌다는건 신발이 수명을 다했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접착제로 신발을 붙여봤다 얼마안가 다른부분이 떨어지고 신발만 고통받게 됩니다.

 

이 순간 접착제는 'PP, PE, 실리콘, 테프론 재질'에 사용하지 말라고 합니다. 


순간접착제,본드,다이소,후기,리뷰,한국,쇠붙이기,신발,강력본드,강력접착제,접착제,Instantadhesive,daiso, reviews, Korea, metalfittings, shoes, strong, strongadhesive, adhesiv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