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캉스 8말9초 바다 추천합니다. 동해안 해안도로 동해바다 베스트 3, (feat. 7번국도).

영상있습니다. 영상 만드는데 참여해서, 경상북도 해안도로 여행지 소개합니다. 

울진 망양휴게소 망양전망대. 울진 구산해변, 구산항, 월송정. 포항 영일대, 포항 운하, 영일만 친구 야시장.

늦캉스

9월까진 여름이다, 떠나라 늦캉스. 성수기도 끝났다, 떠나라 바다로.

대세는 8말9초(낮엔 덥고, 밤엔 시원하고). 동해안의 보물, 바다가 들리는 동해안 해안도로 7번국도.


● 동해안 해안도로 해변 베스트 3, 늦캉스 추천합니다.

뭘 고를지 몰라 세가지나 준비해뒀습니다.




1. 울진 망양 휴게소 전망대, 망양 휴게소 해변. 

울진망양휴게소

자연 그대로를 찾아 떠나는 여행을 원한다면?

울진의 보석 망양 휴게소·전망대를 추천합니다.

망양휴게소

동해안의 푸른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망대와 휴게소에서 즐기는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돌을 씹어 먹어도 맛있을 겁니다.

바다가들린다

2019년 8월 mbn ‘바다가 들린다’에서 숨겨진 서핑 스폿으로 등장했습니다. 여유와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을 위해서라면, 울진 망양 전망대를 추천합니다. 




2. 울진 구산항, 구산 해수욕장, 구산 월송정.

구산해변

아이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원한다면?

오토캠핑과 해수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울진 구산 해수욕장이 있습니다.

구산 해수욕장 근처에는 ‘구산항 전망대’와 ‘월송정’이 있어서 풍부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캠핑과 해수욕을 한번에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근처에 월송정이라는 관동팔경의 1경이라고 칭해지는 멋진 소나무숲과 절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구산항에 가면 독도와 울릉도 수토사의 역사를 배울수도 있으니 가족여행으로 매우 추천합니다.

구산해수욕장

2019년 8월 방송 jtbc의 캠핑클럽에서 핑클이 다녀갔던, 힐링넘치는 낭만 해변!

캠핑클럽

가족과 함께하는 역사 힐링 여행이라면, 울진 구산 해변!




3.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포항 운하크루즈 , 포항 영일만 친구 야시장. 

도심 속 해변을 찾는다면?

포항영일대

다양한 편의시설과 접근성이 좋은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입니다. 포항 도시가 바로 옆에 있어서 해수욕장에 들려서 잠시 발만 담구는 느낌으로 가볍게 방문하기 매우 좋습니다.

포항운하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 ‘포항 운하’에서 즐기는 선상 데이트가 가능합니다. 

포항운하는 정말 개인적으로 꼭 방문해 볼겁니다. 저도 아직 못가봤습니다. 최근 지인이 포항을 다녀았다고 하는데, 운하는 듣도보도못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홍보가 안되어 있나 봅니다. 포항운하는 정말 꼭 가보고 싶습니다.

포항야시장

맛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맛집으로 알려진 '영일만 친구 야시장'에서 야식까지 오감만족 여행이 가능합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낭만과 식도락이 있는 영일대 해변!

포항 영일만 지역은 바다, 크루즈 여행, 게다가 야시장까지 증길 수 있습니다. 한지역 방문으로 다양한하고 풍부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젊고 활기찬, 활동성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행 만족도가 굉장히 높을거 같습니다.




●늦캉스.

여름 성수기 시즌을 조금 비껴서,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가를 즐기는 ‘늦캉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8말9초'라고 해서, 8월말부터 9월초까지의 기간에 여행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때는 여름의 후텁지근한 도심의 날씨를 피해서 바다나 계곡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때는 방이되면 시원해진 날씨에 돌아다니기 좋아서 야시장 등의 여행지의 야외를 여유롭게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밤에는 낭만을 찾아 떠날 수 있습니다. 

늦은휴가

늦캉스,울진,망양휴게소,구산해변,구산해수욕장,포항,영일대,포항운하,포항야시장,영일만친구야시장,여행,관광,베스트3,관광지, 망양서핑,바다가들린다,캠핑클럽,핑클, 경상북도,월송정,수토사,7번국도,동해안,동해바다,8말9초,늦캉스.





+ Recent posts